[창원=쿠키뉴스] 강종효 기자 = NC 다이노스가 오는 2월 17일 오전 11시부터 온라인에서 2020 시즌티켓 회원을 모집한다.
NC는 올해 시즌티켓을 개인의 경우 FULL 시즌티켓(72경기)과 24G 시즌티켓(24경기)으로 나누고 혜택에 따라 2개의 타입(A TYPE/B TYPE)으로 세분화했다.
티켓 종류에 따라 최대 46%의 할인과 다양한 추가 혜택을 받는다.
개인 시즌티켓을 구매한 모든 회원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NC 다이노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모바일 티켓으로 시즌권을 전달받는다.
구매금액의 1%를 멤버십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고 시즌티켓 카드도 선물 받는다.
추가혜택을 누릴 수 있는 A TYPE 회원은 유료 멤버십을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홈경기 관람 횟수에 따라 시즌 종료 후 선수와 저녁식사를 할 수 있는 기회도 얻는다.
FULL 시즌티켓 A TYPE 회원은 구매 금액의 10%를 상품할인권으로 받고, 관람하지 못한 3경기마다 자신의 시즌티켓과 동일한 등급의 관람권 1매를 요청할 수 있는 리워드 혜택도 누린다.
법인회원은 FULL시즌으로만 살 수 있다.
선수 사인볼, 2020시즌 탁상 달력을 기념품으로 선물 받고 좌석네임태그와 시즌회원 네이밍존으로 회사명을 창원NC파크에 남길 수 있다.
시즌권은 필요할 때마다 티켓을 뜯어서 사용할 수 있는 티켓북 형태로 제공되며 시즌티켓 구매 금액의 10%를 테이블석 관람권으로 돌려받는다.
NC는 이번 시즌 기존 프리미엄석에 테이블을 설치해 편안함을 더한 프리미엄 테이블석을 새로 만들었다.
프리미엄석∙프리미엄 테이블석은 개인과 법인 모두 구매할 수 있으며 방문할 때마다 웰컴푸드와 음료∙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받는다.
FULL 시즌티켓으로 구매한 회원은 별도 주차권과 프리미엄 라운지 내 나만의 전용라커 사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19 시즌회원은 2월 17일부터 2월 25일까지 20시즌 시즌티켓을 우선 구매할 수 있고, 일반 팬은 2월 26일 오전 11시부터 티켓링크에서 구매 가능하다.
k123@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