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4일 (월)
나영석PD, 라면 이어 ‘패션’으로 5분 예능 선보인다

나영석PD, 라면 이어 ‘패션’으로 5분 예능 선보인다

기사승인 2020-02-22 15:41:01 업데이트 2020-02-22 15:42:15

[쿠키뉴스] 오준엽 기자 = 나영석 PD가 이번엔 패션을 주제로 5분 예능 프로그램을 내놓으며 새로운 형식의 예능프로그램 제작실험을 이어간다.

‘아이슬란드 간 세끼’, ‘라끼남(라면을 끼리는 남자)’에 이은 나 PD의 새로운 형식의 프로그램은 ‘마포 멋쟁이’. 나 PD는 tvN을 통해 오는 28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국민들에게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tvN에 따르면 ‘마포 멋쟁이’는 십년지기 송민호와 피오가 펼치는 패션대결 예능프로그램으로, 같은 동네에 살며 나이와 직업도 같지만, 상극으로 불릴 만큼 전혀 다른 패션 취향을 보여온 송민호와 피오가 서로의 패션감각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송민호는 평소 ‘신서유기’, ‘강식당’ 등 여러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미적 감각과 힙한 패션 센스를 보여 왔다. 반면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을 줄여 부르는 신조어)’ 스타일을 추구한다는 피오는 평소 단정하지만 센스 있는 사복 패션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이와 관련 연출을 맡은 박현용 PD는 “가장 가까운 현실 친구지만 옷 입는 취향만큼은 극과 극인 송민호와 피오의 케미스트리가 가장 큰 관전포인트”라고 설명했다. 한편 프로그램은 나 PD가 불현듯 아이디어를 떠올리고 송민호와 피오를 직접 섭외해 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oz@kukinews.com

오준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붕괴 나흘째 ‘광명 신안산선’…주민 대피명령에 학교는 휴업

신안산선 붕괴 사고 나흘째인 14일 현장 실종자 수색을 위해 소방당국이 밤샘 작업을 벌였다.이날 경기도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소방당국은 전날 오후 2시 10분 수색 재개를 위해 상부 안전펜스 및 낙하물 제거 등 조치에 돌입했다. 이어 오후 10시쯤 굴삭기 3대를 배치, 구조작업 위치 경사면을 확보했다. 40여분 뒤에는 토사 유출 방지를 위한 덮개 작업을 마무리했다. 밤샘 작업에 이은 수색은 이날 오전까지 계속되고 있다. 지난 11일 오후 3시 13분 포스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