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시럽 월렛, 퍼마일 자동차보험 판매

SK플래닛 시럽 월렛, 퍼마일 자동차보험 판매

기사승인 2020-02-24 10:29:56

[쿠키뉴스] 구현화 기자 = SK플래닛 모바일 지갑 서비스 ‘시럽 월렛’이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과 손잡고 국내 최초로 출시한 ‘퍼마일(Per-Mile) 자동차보험’을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퍼마일 자동차보험’은 ‘캐롯손해보험’이 출시한 신개념 자동차보험 상품으로 연간 보험료를 운행 거리와 무관하게 전액 선납하던 전통적인 방법이 아닌 본인이 이용한 주행거리만큼 매월 보험료를 정산할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상품이다. 

SK플래닛 ‘시럽 월렛’은 ‘퍼마일 자동차보험’ 가입 시 ▲ SK플래닛이 보유하고 있는 데이터 활용, 보험 가입 필수 정보 자동화 입력 서비스(단, 동의 절차를 거친 고객대상) ▲ SK주유소 이용 시 이용금액의 1% OK캐쉬백 적립(기본 적립 대비 10배) ▲ SK가스 이용 시 이용금액의 2%(기본 적립 대비 4배) 적립 등 기존보다 월등히 높은 비율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은 언제 어디서든 시럽 월렛 ‘캐롯손해보험 브랜드 카드’ 페이지에서 ▲ 당일 주행 거리와 시간, 누적 주행 거리, 보험료, OK캐쉬백 혜택 정보 등 전반적인 보험 현황을 실시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시럽 월렛’에서는 ‘퍼마일 자동차보험’ 견적을 신청한 모든 고객대상 OK캐쉬백 3,000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고객들은 현재 납부하고 있는 보험료와 비교 견적을 내보며 OK캐쉬백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