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보건소 직원들에 시민들 격려와 응원 이어져

안양시 보건소 직원들에 시민들 격려와 응원 이어져

기사승인 2020-03-02 14:01:20

[안양=쿠키뉴스 최휘경 기자] 경기도 안양시 만안보건소와 동안보건소 직원들에게 시민들의 격려와 응원이 답지하고 있다. 코로나19 발병 이후 단 하루의 휴식도 없이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데 대한 감사의 표시다. 

 만안과 동안 보건소 직원 140여명은 지난 229일과 3월 1일 주말에도 근무지에서 마스크와 방호복을 착용한 채 혹시 모를 코로나19 감염 여부를 알기 위해 보건소를 찾은 시민들을 맞이헸다.

검사를 받기 위해 온 한 시민은 열이 조금 있어 혹시나 해서 보건소를 찾았는데 다행히 아무런 문제가 없어 마음을 쓸어내렸다보건소 직원들이 설문조사을 하고 의사 선생님 문진까지 친절하게 안내해주어 한결 가벼운 마음으로 검사를 받을 수 있었다며 감사해 했다.

다른 시민하루 종일 힘이 들텐데 웃음을 잃지 않고 손 소독부터 검사까지 친절하게 안내해 주는 모습에 너무 감사한 마음이 들었다휴식은 제대로 취하면서 일하는지 걱정스럽다고 말했다.

조병채 동안보건소장은 우리뿐만 아니라 만안보건소까지 전 직원이 코로나19 사태 발생 이후 단 하루도 쉬지도 못하고 근무하고 있지만 누구 한 사람 불평이 없다시민 여러분께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가정에서 손씻기 등을 자주 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weetchoi@kukinews.com

최휘경 기자
sweetchoi@kukinews.com
최휘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