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힌스, 4차 '글로우 업 컬렉션'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 4차 '글로우 업 컬렉션' 출시

기사승인 2020-03-05 12:26:09
사진=힌스 제공

[쿠키뉴스] 정상호 기자 = 무드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가 4차 '글로우 업 컬렉션(Glow Up Collection)'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매 시즌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여 온 힌스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트루디멘션 래디언스 밤 6종과 한정 제품으로 출시되는 무드 인핸서 젤 글로스 6종 그리고 글로우 업 네일 컬러 6가지를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Glow from within: 섬세하게 차오르는 본연의 빛'이라는 주제로, 피부 속부터 차오르듯 자연스러운 글로우를 내세웠다.

 

 

힌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 중에서도 하이라이터 트루디멘션 래디언스 밤에 공을 들였다고 한다.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한 밤 타입의 하이라이터는 해외 코스메틱 브랜드에서는 다수 출시되고 있다. 이 제품은 피부 위에 얇게 발려 결점 부각 없이 매끈한 하이라이팅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파우치에 휴대하기 좋다.

'무드 인핸서 젤 글로스'는 투명한 광택감이 가득한 '글로우-인-젤 텍스쳐'로 입술 볼륨감을 강조한다. '글로우 업 네일'은 '빌더블 텍스처'로 원하는 만큼 레이어드 가능하다. '젤 글로스'와 '글로우 업 네일'은 한정 출시된다.

한편, 힌스 글로우 업 컬렉션은 오늘(5일) 공식 온라인 몰과 플래그십 스토어인 아틀리에 성수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다. 추후 전국 25개 시코르 매장과 롯데 면세점 소공점, 코엑스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