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서울게임아카데미 구로캠퍼스에서 최근 게임개발(게임프로그래밍, 게임원화, 게임그래픽)과정 국비과정 승인을 받게 되었다고 5일 밝혔다.
게임개발 국비과정을 승인받으며 취업 준비생들과 게임 개발자가 되고 싶어 하는 청소년들의 발걸음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10년의 기간 동안 다수의 학생을 게임 개발자로 게임 회사에 취업시켜 온 명문 게임개발 교육 기관으로 다수의 프로게이머를 배출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구로캠퍼스가 e스포츠 교육과 게임개발자 교육이 종로 본원의 뒤를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가 되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종로 본원에서 좋은 개발자와 좋은 선수들을 많이 육성해온 만큼 E구로캠퍼스에서 인성과 실력을 겸비한 우수한 인재 개발에 힘쓰겠다”며 “최고의 인재를 육성해낸 한태희 부원장을 필두로 구로캠퍼스를 종로 본원과 함께 e스포츠와 게임개발 산업의 선두주자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개발학원부터 프로게이머학원까지 게임분야의 전체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게임개발자와 프로게이머를 전문적으로 양성하는 게임학원이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프로그래밍학원, 게임기획학원, 게임원화학원, 게임3D그래픽학원, 프로게이머학원, 웹툰학원 등 게임교육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특강을 매달 개강하고 있다.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