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중앙대학교에서 직접 운영·관리하고 있는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 주말학사학위과정으로 직장인들을 위해 주 1회 토요일 수업으로 운영·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중 경영 분야에 탁월한 지식기반과 실무능력을 겸비한 비즈니스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하며, 전문지식과 리더십, 팀빌딩, 사회적 책무, 세계화 시각을 고루 갖춘 우수한 경영인을 양성하는 경영학 전공은 많은 자영업자, 승진을 앞둔 직장인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 경엉학전공의 주말학사과정은 경영정보시스템, 경영학개론, 국제경영, 마케팅원론, e-비즈니스개론, 경영분석 등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의 평가 인정을 바탕으로 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됐으며, 경영인으로서 요구되는 이론과 실무 능력을 키울 수 있다.
이에 학교 관계자는 “4년제와 동등한 학사학위로 승진 또는 취업에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2020학년도 1학기에 대한 전화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며 “빠르게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1학기 모집을 추천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중앙대 평생교육원(서울) 주말학사과정은 경영과정 외에도 상담심리과정과 사회복지과정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모집요강과 장학 혜택 등 다양한 입학 정보는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19일 12시까지 원서접수가 가능하다.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