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정상호 기자 =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는 전국 동시 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모의고사는 오는 10월 31일로 예정된 제31회 공인중개사시험 대비 고사로, 8개년 기출 분석을 통해 최신 출제 트렌드와 개정된 법령을 반영했다. 시험 번호별 유형 및 문제 지문 길이도 실전 문제와 유사하게 구성됐다.
문제 출제 위원은 공인중개사 강의 경력 10년 이상, 본고사 출제 위원급 경력을 보유한 인원으로 구성됐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이번 모의고사는 실제와 같이 다시 한 번 풀어볼 수 있도록 문제지와 해설지, OMR 카드를 제공할뿐 아니라 모의고사 성적표를 제공해 수험생들 각자가 자신의 성적 추이를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며 “궁금증 역시 출제 교수가 직접 1:1로 해결에 나선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최적의 교수진이 직접 문항을 출제하고 메가랜드 평가연구소가 엄선한 문항을 담아 완성형 모의고사가 될 것”이라며 “공인중개사 시험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모의고사 응시는 메가랜드 온라인 및 전국 직영학원과 제휴학원에서 가능하며, 오프라인 응시 신청기간은 오는 3월 28일(토)까지, 응시일은 3월 29일(일) 오전 9시이다(좌석제한으로 조기마감될 수 있음). 또한 온라인 응시는 매월 직영학원 모의고사 응시일에 맞춰 오픈되며,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응시 신청할 수 있다.
모의고사 응시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고객센터와 각 직영캠퍼스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제휴학원 응시에 대한 사항은 각 지역별 제휴학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kukiman@kukinews.com
세미 사이그너-다비드 마르티네스, 프로당구 16강서 빅매치 성사
프로당구 시즌 6차 투어 16강전서 빅매치가 성사됐다. ‘미스터 매직’ 세미 사이그너(튀르키예·웰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