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가 2021학년도 신·편입생 우선 선발을 100%면접 전형으로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교육부승인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2년제 전문학사, 4년제 일반학사 취득이 가능한 패션특성화학교로 패션디자인과 패션비즈니스 계열로 운영 중이다.
학교 관계자는 “본교는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졸업자 및 타대학 재학,휴학,중퇴,졸업자, 검정고시 합격자 등 고등학력 인정이 되면 누구나 동일한 조건에서 면접 응시가 가능하다”며 “패션을 배우고자 하는 많은 수험생들에게 실습할 수 있는 학교를 제공하고 싶다”고 설명했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실제로 취업과 창업 지원 시스템을 운영해 졸업생들의 다양한 진로를 지원해주고, 국내·외대학 편입을 준비하는 포트폴리오 제작반 운영뿐만 아니라 공모전 크루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2021학년도 면접100%전형 신·편입생 우선선발 원서접수는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가능하며, 패션디자인(패션디자인,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모델리스트, 공연·예술디자인)과 패션비즈니스(패션마케팅, 패션md, vmd, 패션에디터) 분야로 입시를 목표하는 수험생에게는 체험학교&입시자료 신청을 통해 입학 전 패션 선행학습을 할 수 있는 강점이 있다. 입학문의는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입학처를 통해 가능하다.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