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정상호 기자 = 커피 프렌차이즈 텀브커피는 여름을 맞아 열대과일 패션후르츠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하며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돌입한다고 13일 밝혔다.
텀브커피의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신메뉴 2종 중 취향에 맞는 메뉴를 선택하여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 미니C 스피커(3개), 텀브커피 이용권(10장)을 증정한다.
이번 신메뉴는 'Passion fruit tropical flavor!’라는 콘셉트로 개발됐다. 패션후르츠는 더위에 지치기 쉬운 여름에 특히 선호되는 소재다. 비타민C가 풍부하고 달콤상큼한 맛으로 인해 열대지방에서도 사랑받는 과일로 알려졌다.
신메뉴는 '패션후르츠 스무디'와 '패션후르츠 유자티' 2종으로 구성됐다. '패션후르츠 스무디'는 패션후르츠 본연의 맛과 톡톡 씹히는 씨앗으로 식감을 살렸다. 열대과일 특유의 진한 풍미와 함께 목넘김이 부드럽다.
'패션후르츠 유자티'는 소재와 함께 비주얼을 강화했다. 패션후르츠와 유자, 오렌지를 배합해 화려한 색감으로 표현했으며 패션후르츠와 유자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게 했다. 베이스는 얼그레이 홍차다.
텀브커피 관계자는 " 여름이 다가오면서 상큼하고 시원한 음료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신메뉴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텀브커피 패션후르츠 음료와 함께 다가올 여름도 힘차게 이겨 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신메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텀브커피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ukiman@kukinews.com
세미 사이그너-다비드 마르티네스, 프로당구 16강서 빅매치 성사
프로당구 시즌 6차 투어 16강전서 빅매치가 성사됐다. ‘미스터 매직’ 세미 사이그너(튀르키예·웰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