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리이자 의무’ 투표 인증·독려하는 별들…조장혁·홍석천·장성규·임시완·이지혜 등

‘권리이자 의무’ 투표 인증·독려하는 별들…조장혁·홍석천·장성규·임시완·이지혜 등

투표 인증·독려하는 별들…조장혁·홍석천·장성규·임시완·이지혜 등

기사승인 2020-04-15 16:30:07

[쿠키뉴스] 조진수 기자 =4·15 총선투표날인 15일 순조롭게 선거가 치러지고 있는 가운데 많은 연예인들이 잇따라 투표를 마치며 '인증샷'을 공개하고 투표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이날 오후 2시경엔 가수 조장혁은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자유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한표 행사하고 왔습니다”며 “국민의 의사가 잘 반영된 희망의 나라가 되길 간절히 기원합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방송인 장성규 역시 자신의 SNS에 “라디오를 마치고 바로 날아왔다. 투표를 마치고 녹화장으로 고. 시간을 쪼개서 투표하는 이 맛. 너무나 뿌듯한 것”이라고 적으며 인증샷을 남겼다.

또 방송인 홍석천도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아침부터 기분이 상쾌하다. 내 권리이자 의무를 행사한 기분”이라며 “더 나은 세상이 되기를 희망하며 새 아침을 맞는다”라고 밝혔다. 투표소 앞에서 마스크를 쓴 채로 찍은 셀카도 함께 올렸다.

배우 임시완 또한 투표소 앞에서 모자와 마스크를 쓴 사진과 함께 “투표 완료. 함께 이겨냅시다. 파이팅!”이라고 SNS에 적었다.

샵 출신 방송인 이지혜도 투표 인증샷 대열에 합류했다. 이지혜는 투표소 밖에서 찍은 인증 사진과 함께 “소중한 한 표 저도 함께했다. 1미터 거리 유지, 일회용 장갑, 손소독제까지 투표소는 완벽히 준비돼 있다”라고 코로나19 여파로 투표를 망설이는 유권자들에 대해 투표소의 안전함을 설명했다.

이 밖에도 많은 스타들이 투표 인증 대열에 합류하며 국민의 권리이자 의무인 투표를 독려하고 응원했다.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