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쿠키뉴스] 신광영 기자 =남원임실순창 무소속 이용호 후보는 이번 총선 승리의 공을 시군민들에게 돌렸다.
이 후보는 주민들의 체감할 수있는 지원방안과 조속한 시행을 약속했다.
특히 더불어민주당 입당과 현 정부 성공을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했다.
이용호 후보는 이번 총선에서 사통팔방교통망 구축과 국립의료대학 개교 등을 추진하겠다고 했다.
이용호 후보는 20대 국회의원이다.
<소감 전문>
지역발전과 문재인 정부 성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남원·임실·순창 시·군민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분께 큰절 올린 그 마음 깊이 새기고 제대로 일하겠습니다. 우리 지역 선거에 관심 가져주신 모든 국민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승리는 결코 저만의 승리가 아닙니다. 위대한 민심의 승리입니다. 지역발전과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바라는 시·군민 여러분의 위대한 승리입니다. 우리 지역의 명예와 자존심을 지키려는 현명한 선택의 결과입니다. 선거 과정에서 약속드렸던 것처럼, 시·군민 여러분의 뜻에 따라 민주당으로 들어가 임기 중반을 지난 현 정부의 성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코로나 사태가 석달째 이어지고 있습니다. 소상공인, 농민, 청년, 어르신 등 우리 사회의 약자들은 더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분들이 체감할 수 있는 지원 방안을 마련하고, 조속히 시행될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민심은 천심’이라는 말을 실감했습니다. 시·군민 여러분과 함께 같은 꿈을 꾸며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여러분과의 약속을 반드시 실천하겠습니다. 저와 경쟁하신 이강래 후보님, 정상모 후보님, 방경채 후보님에게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 지역발전과 화합을 위해 저와 함께 해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저부터 낮은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남원·임실·순창 시·군민 여러분! 여러분이 보란 듯이 자랑할 수 있는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