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 당선자]완주진안무주장수 안호영, "군민 소득 향상에 전력"

[총선 당선자]완주진안무주장수 안호영, "군민 소득 향상에 전력"

기사승인 2020-04-15 23:40:38

[완주=쿠키뉴스] 신광영 기자 =완주진안무주장수 더불어민주당 안호영 당선자는 "더 잘사는 완진무장을 꼭 만들겠다"고 했다. 

안 당선자는 재선기회를 준 유권자들에게 감사 인사도 전했다. 그는 수소경제, 농가소득향상, 포용적 국가교통망 구축을 약속했다. 특히 완진무장 국가예산 1조원시대를 다짐했다. 

안 당선자는 20대 국회의원이며 전북도당 위원장직을 맡았다.

<소감 전문>

“더 잘사는 완진무장, 안호영이 꼭 이뤄내겠습니다!”

존경하는 완주·진안·무주·장수군 주민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저 안호영, 주민 여러분의 현명한 선택에 다시 한번 큰 절로 감사인사 드립니다. 이번 제21대 총선에서 우리 완주·진안·무주·장수군은 주민 여러분의 위대한 선택으로, ‘더 잘사는 완진무장’의 개막을 알리게 됐습니다. ‘더 잘사는 완진무장’은 4개 군이 다함께 소득과 삶의 질이 향상되는 것입니다. 저 안호영은 여러분께서 주신 집권여당의 재선의원이란 기회를 헛되이 보내지 않고, 반드시 ‘더 잘사는 완진무장’을 이뤄내겠습니다. 나아가 ‘전북 성공시대’를 이끌고,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정권 재창출에 일익을 담당하겠습니다.

저 안호영은 여러분께 약속드린 것을 꼭 지키겠습니다. 완주군에 수소경제 특화 클러스터 조성을 시작해 대한민국 수소경제 1번지로 도약시킬 것입니다. 완진무장의 산림 및 역사문화, 생태, 치유 관광자원을 활용한 장거리 관광트레킹 코스 개발, 새로운 관광자원 육성을 통해 대표적인 대한민국의 1박2일 산림·힐링·관광도시로 발돋움시키겠습니다. 

아울러 입법적․제도적 노력 및 국가예산 편성·확보, 거점형 광역 농산물 공판장 설립 등으로 농가소득 향상과 농업경쟁력 강화에도 팔을 걷어부치겠습니다. 이와 함께 인구감소에 대응책을 적극 마련하고, 철도 및 고속도로 건설, 국도·국지도 개량 등 ‘포용적 국가교통망’을 구축하는데도 심혈을 기울일 것입니다. 재선시 1호 법률안으로 ‘국가의 불법 폐기물 관리 및 지원을 위한 특별법’제정에 나서 국가 주도의 공공 폐자원 관리시설의 설치 ․ 운영의 법률적 기반을 마련하겠습니다. 무엇보다 완진무장 국가예산 1조원 시대를 열겠습니다.

존경하는 완진무장 주민 여러분! 이번 선거에서 기승을 부린 네거티브 탓에, 지역 곳곳에서는 적잖은 갈등과 상흔이 생겼습니다. 결과는 나왔습니다. 승자든 패자든 결과에 깨끗이 승복하고, 앞으로 완진무장의 화합과 동반성장에 힘을 모아야 합니다. 저 안호영이 앞장서겠습니다. 여러분도 함께 해주십시오. 완진무장은 하나입니다. 우리가 하나일 때, ‘더 잘사는 완진무장’은 더욱 가까워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shingy1400@kukinews.com

신광영 기자
shingy1400@kukinews.com
신광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