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9일 (금)
[제약산업]휴온스내츄럴, 비타민·아연 함유 건강기능식품 선보여

[제약산업]휴온스내츄럴, 비타민·아연 함유 건강기능식품 선보여

기사승인 2020-04-16 15:47:50 업데이트 2020-04-16 15:47:55

[쿠키뉴스] 한성주 기자 =제약업계에서 신제품 출시 소식이 전해졌다. 휴온스내츄럴은 비타민과 아연을 담은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였다. 한편, 한올바이오파마는 중국에 기술수출한 신약의 현지 연구 진행 현황을 알렸다.

▷휴온스내츄럴, 2중 기능성 ‘이너셋 면역&비타민C 2000’ 출시=휴온스내츄럴은 비타민과 아연을 동시에 담아낸 건강기능식품 ‘이너셋 면역&비타민C 2000’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 제품 한 포에는 1일 영양소 기준치 대비 비타민C 2000%, 아연 100%가 들어있다. 회사는 해당 제품 제조에 비타민 제조사 DSM의 Quali-C 인증 영국산 비타민C 원료만을 사용했으며, 인공색소·결정셀룰로스·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 화학적 합성품인 부형제를 넣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한올바이오파마 “파트너사 하버바이오메드, ITP 임상 2∙3상 승인”=한올바이오파마는 중국지역 파트너인 하버바이오메드가 지난 15일 면역성 혈소판감소증(ITP) 환자를 대상으로 ‘Batoclimab’(HL161/HBM9161) 피하주사의 효능·안전성·내약성을 평가하는 임상시험계획(IND)을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으로부터 승인 받았다고 밝혔다. 회사는 Batoclimab를 개발해 하버바이오메드에  중국지역 사업권을 기술수출했다. 회사에 따르면 하버바이오메드가 승인 받은 임상시험 계획은 연결 임상시험으로, 하나의 임상시험계획 내에서 임상 2·3상을 연속 수행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castleowner@kukinews.com

한성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생각하면 말하고 걷는다”…상용화 다가선 BCI 기술

뇌와 컴퓨터를 연결해 마비 환자의 소통이나 보행을 가능하게 하는 ‘뇌·컴퓨터 인터페이스’(Brain-Computer Interface, BCI) 기술이 미국에서 첫 허가를 받으며 상용화 물꼬를 텄다. 한국은 BCI 국제 가이드라인 구축을 주도하며 산업 기반을 다지기 위해 속도를 내고 있다.BCI는 뇌파를 통해 인간의 의도를 컴퓨터, 로봇 등 외부 기기로 전달한다. 신체 기능을 복원하기도 한다. 뇌에 전극을 이식하거나 두피에 센서를 부착해 생각을 읽어 문자 입력,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