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에 패션디자인 실습 협찬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에 패션디자인 실습 협찬

기사승인 2020-04-20 16:18:17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가 채널A에서 절찬리 방영 중인 ‘유별나! 문셰프’ 드라마에 패션디자인 실습 및 기자재를 협찬했다고 밝혔다.

채널A에서 지난 3월 27일부터 매주 금, 토요일 방영 중인 ‘유별나! 문셰프’는 자유분방한 세계적 패션디자이너 유벨라와 고집불통 스타 셰프 문승모가 충청도 서하마을에서 만나 성장과 사랑, 성공을 만들어 가는 힐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2030 시청자들의 공감과 설렘을 불러일으키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는 패션디자인 실습과 기자재를 협찬했으며, 드라마 극중 주인공인 패션디자이너 유벨라의 전문적인 배역을 위해 패션비즈니스전공 허현영 교수가 패션디자인 지도 및 출연하여 해당 드라마의 전문성을 높이는데 일조했다.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극중 주인공의 패션디자이너 역할을 통해 패션에 관심있는 학생들이 좀더 흥미롭게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본교는 패션 진로 진학을 꿈꾸는 학생들이 패션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좀 더 친숙하게 다가설 수 있도록 정보제공 및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드라마에 협찬을 진행한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는 83년 전통의 패션학교로 패션디자인전공과 패션비즈니스전공의 교육부 장관 명의 4년제 패션 학사 및 2년제 산업예술 전문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입학 자격조건은 고등학력 이상 또는 동등학력으로 인정되는 자이며, 내신과 실기평가 반영 없이 전공적성 면접전형으로 현재 2020년 9월 입학과 2021년 3월 입학 신. 편입생을 모집 중에 있다.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