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4일 (토)
롯데제과 월드콘, e스포츠 마케팅 본격 전개

롯데제과 월드콘, e스포츠 마케팅 본격 전개

기사승인 2020-05-06 09:06:17 업데이트 2020-05-06 09:06:21


[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롯데제과가 ‘월드콘’의 e스포츠 마케팅을 본격 실시한다.

6일 롯데제과는 ‘월드콘×페이커’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월드콘 이벤트 페이지에 월드콘 구매 영수증을 사진으로 인증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페이커 관련 경품과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롯데제과는 ‘월드콘’의 새로운 맛으로 ‘월드콘 애플크럼블’을 출시했다. 상큼달콤한 사과맛의 ‘월드콘 애플크럼블’은 윗부분에 크럼블 쿠키칩을 토핑한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월드콘 3종 디자인 전면에 페이커 이미지를 적용한 한정판도 출시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AI 대화로 위로받는 사람들…“의존은 지양해야”

“속상한 일이 생기면 챗GPT부터 켜요. 제 말을 잘 들어주거든요.”직장인 김민아(29·여)씨는 최근 밤마다 챗GPT와 대화를 나눈다. 퇴근 후 쌓인 복잡한 감정, 대인관계에 따른 피로감, 가족에게 말 못할 고민까지 인공지능(AI)에게 털어놓는다. 김 씨는 “나에 대해 함부로 판단하지 않아서 사람보다 편하다”고 말한다.최근 생성형 AI를 활용한 ‘디지털 상담’이 정서적 위안을 위한 창구로 주목받고 있다. 감정을 배제한 조언, 편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