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
SPC그룹 파스쿠찌, 신제품 빙수 4종 출시

SPC그룹 파스쿠찌, 신제품 빙수 4종 출시

기사승인 2020-05-11 10:03:09 업데이트 2020-05-11 10:03:12

[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파스쿠찌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빙수 4종을 출시한다.

11일 SPC그룹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짜릿하게 시원한 빙수로 무더운 열기를 깨부셔 보세요(Break the Summer)’를 콘셉트로 포멜로(청자몽), 자두, 망고 등 다양한 과일을 사용하여 청량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4종은 ▲달콤하고 자두와 상큼한 딸기 소스를 듬뿍 올린 빙수 위에 복숭아와 키위 맛 구슬 아이스를 올린 ‘자두베리 구슬 빙수’ ▲상큼하고 향기로운 포멜로(청자몽)를 과육 그대로 가득 담아 청량감을 살린 ‘청자몽 리얼 빙수’ ▲탱글탱글한 코코넛 젤리와 새콤달콤한 애플망고를 풍성하게 올린 ‘애플망고 듬뿍 빙수’ ▲부드러운 우유 얼음과 고소한 팥, 인절미가 찰떡궁합을 이룬 ‘인절미 팥빙수’ 등이다.

파스쿠찌는 빙수 4종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31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에 빙수와 젤라또에 최대 4000원 추가 혜택을 주는 행사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애플망고, 포멜로 등의 이국적인 과일을 활용해 다양한 맛의 빙수를 출시하게 됐다”며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 해피오더앱을 통해서도 주문 가능하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유소년 선수 학대’ 손웅정 감독, 출전정지 징계 취소…“지도자 등록 전 일어난 일”

유소년 선수 학대 혐의를 받은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에게 내려졌던 3개월 출전정지 징계 처분이 취소됐다.29일 강원도체육회는 전날 스포츠공정위원회를 열고 SON축구아카데미 지도자들이 지난해 3월 유소년 선수를 신체적 또는 정서적으로 학대한 사안과 관련한 징계 처분을 재심의하고 손 감독에 대한 출전정지 3개월 징계 처분을 취소했다.강원도체육회는 “손 감독의 징계는 대한축구협회 지도자 등록 이전에 행한 행위로 관련 규정을 적용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