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8일 (목)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20학년도 가을학기 9월 개강 신입생 원서접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20학년도 가을학기 9월 개강 신입생 원서접수

기사승인 2020-05-14 16:31:42 업데이트 2020-05-14 16:31:48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가 20학년도 가을학기 9월 개강 신입생 원서접수를 진행한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디자인과 패션비즈니스계열로 패션전문가를 양성하는 특성화학교이다.

학교 관계자는 “20학년도 가을학기 9월 개강을 통해 신입생과 편입생들에게 조금이라도 빨리 패션공부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20학년도 가을학기 원서접수는 패션디자인(패션디자인·패션모델리스트·패션스타일리스트·공연·예술디자인)과 패션비즈니스(패션마케팅·패션머천다이징(MD)·패션쇼핑몰경영·패션샵경영(VMD/샵매니저)·패션에디터·홍보기획)계열로 접수 가능하다.

학교 관계자는 “취업&창업 프로그램을 운영해 개개인의 역량과 현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실무능력을 향상시키는 실습위주의 수업을 진행해 패션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가을학기 9월 개강 원서접수는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지원가능하며, 내신과 수능성적 미반영으로 인적성면 100%로 신입생을 선발한다. 또한 입학상담도 24시간 가능하다.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대체 불가’ 이혜영처럼”…목표 이룬 김성철의 다음 스텝

“연기라는 것이 얼굴도 중요하고 목소리도 중요하지만요. 배우에게서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누구나 대체 불가이길 원할 거예요. 저도 마찬가지예요. (이혜영) 선생님 에너지는 고유하잖아요. 대체 불가죠.”무대부터 매체까지 영역을 가리지 않고 활약해 온 배우 김성철이 또 다른 목표를 세웠다. 지난달 28일 서울 소격동 한 카페에서 만난 그는 롤모델로 영화 ‘파과’를 함께한 이혜영을 꼽으며, 이같이 밝혔다.&ls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