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해보험, ‘2020 고객사랑 브랜드대상’ 수상…운전자보험 대상

AXA손해보험, ‘2020 고객사랑 브랜드대상’ 수상…운전자보험 대상

기사승인 2020-05-28 09:09:58

[쿠키뉴스] 조진수 기자 =AXA(악사)손해보험이 고객사항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운전자보험 대상을 수상했다.

AXA손보는 ‘AXA 마일리지운전자보험’이 ‘2020 고객사항브랜드대상’에서 운전자보험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에 따라 AXA손보는 지난 2017년첫 수상을 시작으로, 4년 연속 고객사랑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017년 출시된 ‘AXA 마일리지운전자보험’은 연간 주행거리에 따라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자동차보험의 마일리지 할인 특약 혜택을 그대로 담은 운전자보험이다.

우선 1년간 주행 거리가 1만2000km 이하인 경우, 보험료 6%를 환급 받는다. 매년 갱신해야 하는 자동차보험과 달리 운전자보험은 장기간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행거리 할인 혜택을 한층 더 폭넓게 누릴 수 있다. 또 만 7세이하의 자녀를 둔 운전자에게는 보험료 5%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어린 자녀를 둔 운전자의 교통사고 발생 위험도가 낮다는 통계를 적용해 그동안 자동차보험에만 적용되던 자녀 할인 혜택을 운전자보험으로까지 확대한 것이다. 이는 손해보험업계 최초다.

이외에도 AXA 마일리지운전자보험은 보이스피싱 손해, 일상생활배상책임 등 선택이 가능한 다양한 보장을 제공함으로써, 일상 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각종 위험을 대비한다.

진권영 마케팅본부장은 “합리적인 보험료와 폭넓은 보장을 통해 고객에게 항상 힘이 되고 신뢰 받는 보험사로 거듭나겠다”며 “국내 최초의 다이렉트자동차 보험사로 출발해 이제는 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갖춘 만큼 우리 고객의 인생 파트너로 함께 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