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아울렛, 디즈니 코리아와 손잡고 '픽사' 테마행사

현대아울렛, 디즈니 코리아와 손잡고 '픽사' 테마행사

기사승인 2020-06-19 10:08:24 업데이트 2020-06-19 20:15:17

[쿠키뉴스] 한전진 기자 =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현대아울렛은 전국 6개 점포에서 오는 8월 31일까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픽사(PIXAR)와 함께하는 'PLAY SUMMER'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픽사(PIXAR)'는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사로 '토이 스토리', '몬스터 주식회사' 등 다양한 캐릭터들로 유명하다.

현대아울렛은 픽사의 주요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이미지로 아울렛 정문을 포함한 매장 곳곳을 꾸미고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구매 고객 대상 캐릭터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김포점·송도점)은 행사 기간 동안 점포별 특설 행사장에 '픽사 팝업스토어'를 열어 픽사의 인기 에니메이션 캐릭터 상품들을 선보인다. 

아울러 현대아울렛은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h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픽사 캐릭터 장우산을 점포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디즈니·픽사의 애니메이션 캐릭터들로 매장을 꾸며 아울렛을 찾는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문화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