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1일 (일)
경기 광주시의회 방세환 부의장·황소제 의원,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경기 광주시의회 방세환 부의장·황소제 의원,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기사승인 2020-06-22 15:34:39

[광주=쿠키뉴스 김정국 기자] 경기도 광주시의회는 방세환 부의장과 황소제 의원이 ‘제13기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는 도내 31개 시군의회 기초의원을 대상으로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공헌한 의원을 선정하고 있다.

방 부의장은 제8대 전반기의회 부의장으로서 행정복지위원회 예산 심사, 조례안 심사 등 주요 정책결정에서 예산낭비 사항 등을 지적하고 광주시가 나아가야 할 정책의 방향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황 의원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주민복리 증진과 지역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고, 발로 뛰는 시민의 조력자 역할은 물론 시정의 잘못된 점을 바로잡고 대안을 제시하며 탁월한 역량을 발휘한 공을 인정받았다.

renovatio81@kukinews.com
김정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팀명 변경한 아이들, ‘I’에서 시작한 7년…‘We’로 다시 여는 2막

그룹 아이들 (i-dle)이 ‘We are’로 새로운 챕터를 시작한다. 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7년간 쌓아온 ‘I’ 시리즈에 이어 ‘우리’를 의미하는 미니 8집 ‘We are’를 오는 19일 발표한다.아이들은 지난 2018년 미니 앨범 ‘I am’으로 첫선을 보였다. 각 멤버와 팀을 소개하는 ‘I’를 담은 ‘I am’을 시작으로 걸그룹으로서는 보기 드문 자체 프로듀싱을 앞세워 주목받았다. 데뷔곡 ‘LATATA’ 흥행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