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스타일쉐어 협업 및 라이브 커머스 진행

현대백화점-스타일쉐어 협업 및 라이브 커머스 진행

기사승인 2020-06-23 17:26:14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온라인 패션 플랫폼 ‘스타일쉐어’는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함께 주 1회 정기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스쉐라이브는 브랜드와 크리에이터가 협업해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채널이다. 지난 1분기 거래액이 전 분기 대비 8배가량 뛰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방송은 스타일쉐어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방문해 실시간으로 사용자들과 대화하며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과정에서 스타일쉐어는 라이브 방송 기획 및 송출·온라인 마케팅을, 현대백화점은 입점 브랜드를 통한 상품 소싱을 맡는다.

이날 시작되는 첫 방송에서는 게스와 CK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방송 동안 CK로고 티셔츠 20장을 9000원에, 게스 드로즈 1+1 한정 세트를 8100원에 판매하는 히든 세일 구성도 준비돼 있다. 

오는 7월 초부터는 현대백화점의 MZ세대 타깃 패션 편집숍 ‘피어’(PEER)의 상품도 스타일쉐어에서 판매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점으로 양사는 폭넓은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박동용 현대백화점 과장은 “스타일쉐어와의 협업으로 기존의 프리미엄 백화점이라는 인식을 넘어 MZ세대에게 보다 더 친근하고 가까운 이미지로 다가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차영주 스타일쉐어 PD는  “이번 정기 방송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모바일을 통해서도 마치 브랜드 매장을 방문한 것과 같은 생생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유통 채널과의 협업을 통해 좋은 브랜드 상품들을 좋은 가격에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스타일쉐어와 현대백화점의 라이브 방송은 이날을 첫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7시30분 스타일쉐어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