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산업은 안마의자의 안전한 사용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제고하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그 일환으로 오는 10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OX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휴테크는 안마의자 사용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안전 사고를 예방하고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사용 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는 안마의자 안전 사용과 관련된 상식을 안마의자 사용 전과 사용 시, 사용 후로 구분해 OX 퀴즈 형태로 기획됐다. 문제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휴테크는 이벤트 응모자 중 퀴즈 정답자 20명을 추첨해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휴테크는 ‘안마의자 사용 전 아이나 반려견, 물건 등이 있는지 주변 환경을 미리 확인 할 것’, ‘사용 시 시계나 귀걸이 등 액세서리를 착용하지 않을 것’, ‘사용 후 안마의자 리모컨은 전용 거치대에 놓을 것’ 등 소비자가 지나치기 쉬운 주의사항을 쉽고 간단한 퀴즈 형태로 제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휴테크에 따르면 지난 1차 이벤트에서는 650여명이 참여해 높은 호응을 보였다.
앞서 휴테크는 자체 안전 기능을 강화해 ‘끼임 방지 시스템’을 장착한 안마의자 컴포어, 르네, G9을 출시해 5월 가정의 달 완판 행진을 이어갔으며, 6월에도 우수한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추후 출시될 신제품부터는 안마의자 안전 센서의 기능을 기존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해 선보일 예정이다.
◎위니아에이드, 16일까지 ‘위니아전문점, 에어컨 대전’ 진행
위니아에이드는 여름철을 대비해 오는 16일까지 ‘위니아전문점, 에어컨 대전!’ 행사를 전국 200여개 위니아전문점(위니아딤채 스테이)에서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위니아에이드가 오는 7월과 8월 에어컨을 구입하려는 소비자에게 합리적이고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소비자가 전문점에서 에어컨을 구입할 경우 제휴카드 청구할인 7%(최대 15만원), 무이자할부 최고 36개월, 위니아 포인트 추가적립 최대 20만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시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 따라 으뜸효율(스탠드 에어컨 기준 3등급 이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의 10%를 개인당 30만원 한도 내에서 환급도 해주고 있어, 이를 활용하면 최대 65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개념 둘레바람 기능 등 다양한 편의사항이 탑재된 2020년형 위니아에어컨을 구입하는 고객들 역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20년형 위니아 에어컨은 기존 둘레바람에서 간접풍 방식을 더욱 강화한 제품으로 ‘둘레바람’ 모델은 일반 냉방 시에는 정면으로 바람이 나오다가, 둘레바람 기능을 선택하면 전면에 있는 원판 모양의 토출구 측면에서 바람이 나온다. 두 개의 토출구에서 나온 바람은 벽을 따라 거실 둘레에 냉기를 전파하고, 사용자의 피부에 찬 바람을 직접적으로 접촉시키지 않으면서 실내를 시원하게 만든다.
한편, 위니아에이드는 지난달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사랑의열매)와 협약식을 맺고, ‘코로나19 극복! 힘내라 대한민국’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위니아 전문점에서 고객들이 딤채, 에어컨, 세탁기, 밥솥을 구매할 경우, 구입하는 제품당 3000원이 사랑의 열매에 기부된다. 이 캠페인은 1억원을 목표로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엔유씨전자, 자사몰 20% 할인 기획전 ‘구해줘! 홈캉스’ 진행
엔유씨전자가 여름철 활용하기 좋은 6가지 건강가전을 자사몰 기획전으로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고 3일 밝혔다.
동행세일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소비위축을 극복하고 중소상공인들의 경영난을 덜어주기 위해 정부와 민간이 기획한 대규모 할인행사다. 엔유씨전자는 기획전에서 EVO820 프리미엄 원액기, SV400 진공방음블렌더, 멀티 전기그릴, 직화 생선 오븐, 스마트 발효기, 슬로우쿠커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엔유씨몰 신규 회원에게는 10% 할인 쿠폰과 4만2000원 할인 쿠폰 2종을 제공한다.
기획전에서 소개된 제품들은 여름철 집에서 홈캉스를 즐겁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주방가전으로 구성됐다.
과일을 통째로 착즙하는 프리미엄 원액기부터 진공을 통해 맛과 식감을 살린 진공 블렌더,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전기그릴, 연기‧냄새를 잡아주는 직화 생선 오븐, 건강식을 위한 슬로우 쿠커 그리고 엔유씨의 히트상품 스마트 발효기까지 용도별 다양한 제품이 준비됐다.
직화 생선 오븐은 엔유씨에서 올해 출시한 신제품으로, 연기‧냄새 걱정없이 다양한 구이류 음식을 만들 수 있어 집에서 쾌적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이미 소비자 체험단을 통해 뜨거운 호평을 받은 제품이다.
◎자이글, 5일 NS홈쇼핑서 산소발생기 ‘자이글 숲속’ 선봬
자이글은 오는 5일 오후 3시 NS홈쇼핑을 통해 산소발생기 ‘자이글 숲속’ 홈쇼핑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자이글은 오랜 기간 연구개발을 통해 주방가전 기업에서 웰빙가전 기업으로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다. 미세먼지, 코로나19 사태 등으로 새로운 사업 아이템으로 부상하는 산소를 활용하여 제품 개발에 나서고 있다.
자이글 숲속은 최근 더위와 마스크 사용의 일상화로 인해 답답한 생활속에서 고농도 청정 산소뿐 아니라 청정 공기를 공급하는 공기 청정 기능도 가지고 있다. 사용자는 고농도 산소를 공급받아 쾌적한 실내 환경 조성이 가능하며 360도 이동바퀴를 통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해 집안 어디서든 편하게 고농도 산소를 공급받을 수 있다.
가정용 산소발생기 제품인 자이글 숲속은 산소 발생기 최초로 공인 기관 산소 농도 검증을 받아서 고순도 산소 품질을 인증 받은 제품으로. 풍량에 따라 20년산 편백나무 250~750그루가 내뿜는 양의 산소를 공급할 수 있다. 또한 사용 용도에 따라 헤드셋과 호스를 통해 개별 산소 공급 또는 ZWC의 LED마스크 산소LED돔과 연동을 통해 LED 및 산소 뷰티 케어를 동시에 받을 수 있다.
songbk@kukinews.com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