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본아이에프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는 지난 16일(초복) 자사가 자랑하는 보양죽 6종 메뉴를 총 3만2000그릇 판매했다고 17일 밝혔다.
대표적인 보양죽 메뉴로는 ▲푹 고은 닭고기에 수삼 한 뿌리가 통째로 들어간 삼계죽 ▲바다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전복죽 ▲진한 닭고기에 전복까지 더해진 최고의 보양식 삼계전복죽 등이 있다. 각종 보양 식재료를 담아 풍부한 맛과 영양을 자랑하며, 닭뼈를 발라내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는 복날 시즌을 맞아 중복인 오는 26일까지 카카오톡 채널(구. 플러스친구)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보양 3대장 메뉴(삼계죽, 전복죽, 삼계전복죽)에 한해 2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진희 본아이에프 대표는 “원기 회복에 도움을 주면서도, 맛있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 보양죽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계속해서 건강과 영양, 맛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메뉴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 전국 매장에서는 현장 결제 시, 신용·체크카드 및 선불카드로 지급받은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다.
smk503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