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최신영화 유료결제 앱 '무비온' 론칭

딜라이브, 최신영화 유료결제 앱 '무비온' 론칭

기사승인 2020-07-21 09:48:36
딜라이브가 최신영화를 즐길 수 있는 '무비온'을 론칭했다. /사진=딜라이브 제공 


[쿠키뉴스] 구현화 기자 =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이 딜라이브 OTTv를 통해 최신영화를 즐길 수 있는 유료결제APP ‘무비ON’을 론칭했다.

딜라이브는 최신 인기 영화 100여편을 ‘무비ON’에 담았으며, SF액션, 가족애니, 공포스릴러, 다큐미스터리, 드라마, 멜로로맨스, 코미디 등 7개의 장르별 카테고리로 편성해 취향에 맞게 골라 볼 수 있게 했다.

딜라이브는 ‘#살아있다’, ‘사라진 시간’, ‘결백’ 등 최신극장개봉작들을 비롯해 키아누 리브스의 ‘존윅3:파라벨룸’, ‘시베리아’, 다수의 해외 영화제에 초청됐던 프랑스영화 ‘리벤지’, 중국 무협영화의 대표작인 ‘적인걸3:사대천왕’, 브루스윌리스 주연의 ‘데스위시’ 등의 인기 영화들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매주 10~15편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한다는 계획이다.

유료결제APP인 만큼 가격은 극장동시개봉영화 1만원, 최신영화 4500원~5000원, 구작영화 2000~3000원대로 기존 방송VOD가격과 동일하게 책정했다.

딜라이브는 ‘무비ON’론칭에 맞춰 다양한 경품이벤트를 준비했다. 7월 한달 동안 ‘무비ON’에서 영화 2편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1명에게 5만원 백화점 상품권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한편 딜라이브는 7월 OTTv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홈트레이닝, 한국 특선영화 등 집에서 유용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을 보강했다.

먼저 글랜스TV 앱을 통해 집에서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17개 타이틀, 총 170여편의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하루 1분 투자로 스트레칭부터 웨이트까지 가능한 ‘Just 1 Minute’를 비롯해 트레이닝계의 여신들이 출연해 8일 스케쥴로 몸 만들기를 할 수 있는 ‘홈트여신’, 요가부터 필라테스까지 스트레칭과 더불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힐링 운동을 소개하는 ‘바디&힐링 프로젝트’ 등 따라 하기 쉽고 부담 없는 홈트 콘텐츠들을 소개한다.

이 밖에도 코로나19로 영화들의 극장개봉 시기가 미뤄지고 있는 현실을 감안해 재미와 작품성을 갖춘 추억의 한국영화를 모아 ‘한국특선영화’APP을 론칭했다. ‘있잖아요 비밀이예요.’, ‘장군의 아들1~3’, ‘서편제’, ‘황진이’ 등 다시 봐도 재미있는 한국영화 120여편을 선보인다.

딜라이브는 “코로나19로 비대면이 일상이 된 환경에서 OTTv 사용자들에게 꼭 필요한 맞춤식 콘텐츠를 제공해 OTTv와 함께 재미와 건강을 모두 잡았으면 하는 바램이다. 특히 영화콘텐츠를 특화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대폭 반영했다. 딜라이브는 언택트(untact)시대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들을 앞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