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5일 (목)
한미부동산 TV, 프롭테크에 상가ㆍ물류창고 등 접목

한미부동산 TV, 프롭테크에 상가ㆍ물류창고 등 접목

기사승인 2020-08-18 13:28:45 업데이트 2020-09-11 14:53:04
▲ 사진=한미부동산TV 채널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부동산 전문 플랫폼 ‘한미부동산’은 주거용 부동산 중심으로 발전한 프롭테크(Prop Tech)에 상가ㆍ물류센터 등 매물을 접목해 나가겠다고 18일 밝혔다.

이 회사가 개설한 유튜브채널 ‘한미부동산TV’ 전문 아나운서들이 소개하는 물건지 소개 영상과 함께 지역별ㆍ용도별로 세분화된 정보가 제공된다. 상담 센터를 통한 전화상담과 사이트 내 실시간 대화창을 통한 매각ㆍ임대 문의 기능도 지원한다.

실제로, 양주 덕계 한미프라자, 분당 정자 폴라리스 상가, 인천 왕길동 한미물류창고 부지, 양평 광탄리유원지 한미연수원, 횡성 클럽캐슬 리조트 길동 주상복합 한미타워, 서울역 센트레빌아스테리움 35층 펜트하우스 등 상가, 상업시설, 주상복합, 펜트하우스 등이 소개되고 있다.

한미부동산TV 관계자는 "유튜브채널, 웹사이트를 통한 단순 소개에 그치지 않고 전화, 대화창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있다"면서 "주거용 부동산에 국한하지 않고 상가, 물류센터, 물류창고 부지, 요양병원 부지, 리조트 등 다양한 매물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미부동산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부동산 정보 제공 등 ICT를 접목한 부동산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부동산 전 영역에 걸친 성장동력 확보에 힘쓰고 있다.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한화생명 꺾은 ‘비디디’ 곽보성 “3세트, 신이 도왔죠”

KT 롤스터가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시즌 초반 팀을 지탱했던 ‘비디디’ 곽보성도 이젠 짐을 덜고, 편한 환경에서 경기에 임하고 있다.KT는 15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2라운드 한화생명e스포츠와 경기에서 풀세트 접전 끝에 세트스코어 2-1 역전승을 거뒀다. 6승(7패)째를 챙긴 KT는 3연승을 질주하며 5위 디플러스 기아와 승차 없는 6위에 자리했다. 이날 KT의 승리는 한 편의 드라마와 같았다. 1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