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3일 (토)
‘셰프의 딜리버리 위크’, 수퍼푸드 ‘터키’ 프로모션 진행

‘셰프의 딜리버리 위크’, 수퍼푸드 ‘터키’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20-09-01 12:28:13
▲ 사진=‘셰프의 딜리버리 위크’ 배너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미국산 터키는 붉은살 육류보다 지방과 콜레스테롤 함량이 적고 아미노산이 풍부한 단백질 등이 함유된 것으로 알려진, '수퍼푸드 리스트' 중에서도 유일한 육류 식재료다. 훈제 다리살, 가슴살 햄 등 가공 제품으로도 맛볼 수 있으며,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미국산 터키를 활용한 ‘셰프의 딜리버리 위크’ 프로모션이 지난달 22일부터 오는 9일까지 진행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에는 △도마 △레스쁘아 뒤 이부 △정식당 △더그린테이블 △씨네 드 쉐프 총 5곳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의 유명 셰프들이 특별한 터키 요리를 통해 참여하고 있다. 터키샐러드, 리조또, 타코, 피크닉박스 등 스페셜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찾아가는 레스토랑’ 컨셉에 맞게 배달 어플리케이션 띵동을 통해 집에서 편하게 미국산 터키 신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샌드위치 전문 프랜차이즈 써브웨이 역시 ‘써브웨이 아메리칸 클래식’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미국산 터키 가슴살 햄을 주 재료로 한 ‘써브웨이클럽’과 ‘써브웨이멜트’ 신메뉴 2종을 선보였으며, 소비자들이 꾸준히 찾는 써브웨이의 베스트셀러 메뉴로 자리잡았다.

미국가금류수출협회 관계자는 “미국산터키는 영양과 맛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훌륭한 식재료 중 하나"라면서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배달주문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건강식단을 챙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더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85억원대 금융사고 터졌다…이번엔 KB국민·하나은행

KB국민은행과 하나은행에서 외부인에 의한 사기로 총 85억원 규모의 금융사고가 발생했다. 국민은행에선 21억원 가량의 사고 1건이, 하나은행에선 64억원에 이르는 3건의 사고가 터졌다.3일 금융권에 따르면 국민은행은 외부인에 의한 사기로 20억7450만원 규모의 금융사고가 발생했다고 전날 공시했다. 피해 금액은 20억7450만4000원으로 손실예상금액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금융사고 내용은 ‘외부인에 의한 사기’다. 부산 지역에서 대출사기 일당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