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에도 코로나 영향.. 이색 선물로 구강세정기 떠올라

추석 선물에도 코로나 영향.. 이색 선물로 구강세정기 떠올라

아쿠아픽, 구강세정기&음파전동칫솔 대상 추석 맞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20-09-11 15:50:21

[쿠키뉴스] 조남경 기자 =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지만, 이를 준비하는 모습은 예년과는 다르다. 코로나19로 인해 추석 연휴 기차 승차권은 창가 좌석만 가능하고, 귀성 자체를 포기한 사람도 적지 않다. 

추석 선물 역시 과일이나 생활용품보다는 마스크와 체온계, 손 소독제, 샤워기 필터, 공기 청정기, 건강기능식품 등 건강/위생용품의 인기가 두드러지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받는 사람의 건강까지 생각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코로나19 이후 대중화의 급물살을 탄 구강세정기도 이색 추석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 구강케어 전문 브랜드 아쿠아픽은 올해 1~5월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 대비 약 2배 증가했으며, 추석을 앞두고 주문량이 꾸준히 늘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비말로 옮고,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하면서 구취나 입속 세균에 대한 고민이 늘어 구강 위생 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졌기 때문으로 보인다. 

이러한 가운데, 아쿠아픽이 10월 4일(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대한치과의사협회 공식 추천 제품인 ‘아쿠아픽 코드리스 구강 세정기(AQ-230)’, ‘뉴 아쿠아픽 구강세정기(AQ-350)’과 더불어 베스트셀러 3종 제품중 하나인 ‘음파전동칫솔(AQ-120)’을 최대 50%의 할인 판매하는 것. 

프로모션 기간 중 이벤트 제품을 구입하면 프리미엄 쇼핑백을 소진 시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50명을 추첨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의 행운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식약처에서 의약외품으로 인증받은 덴탈 마스크도 초특가로 할인하여 선보인다.

아쿠아픽 관계자는 “구강 위생 관리가 코로나19와 호흡기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지면서 구강세정기를 찾는 소비자가 급증했다”라며 “칫솔이 닿지 않는 치주포켓에 쌓인 입 속 세균과 이물질까지 케어하고 싶거나, 받는 사람의 건강을 생각한 이색 추석 선물을 찾는다면 아쿠아픽 구강세정기를 선택해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angela@kukinews.com
조남경 기자
angela@kukinews.com
조남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