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3일 (화)
진안군, 추석맞이 농특산물 드라이브스루 특판행사

진안군, 추석맞이 농특산물 드라이브스루 특판행사

기사승인 2020-09-18 14:44:57
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쿠키뉴스] 박용주 기자 =전북 진안군이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진안홍삼축제 취소로 침체된 지역경기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비대면 방식(드라이브 스루)의 농특산물 특판 행사를 연다. 

진안군 드라이브수루 농특산물 특판 행사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안 마이산 북부관광단지 주차장에서 열린다.

군과 진안홍삼축제추진위원회, 지역농협 등이 참여하는 이번 특판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지켜 소비자가 차안에 탑승한 채로 모든 주문·판매가 이뤄진다. 

이번 특판행사는 농특산물 5가지 품목 10개 제품(홍삼, 인삼, 사과, 육류, 김치)을 최대 40%의 저렴한 가격에 내놓았다. 

전춘성 진안군수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때에 특판행사를 통해 조금이나마 지역경제가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yzzpark@kukinews.com
박용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한국미 알리겠다는 의무감”…‘탄금’ 이재욱·조보아, 전세계 홀릴 미스터리 멜로 사극

철저한 고증으로 구현한 한국미를 바탕으로 사극에 최적화된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탄금’이 베일을 벗는다.넷플릭스 시리즈 ‘탄금’ 제작발표회가 13일 오전 서울 신도림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김홍선 감독, 배우 이재욱, 조보아, 정가람, 엄지원, 박병은이 참석했다.‘탄금’은 실종됐던 조선 최대 상단의 아들 홍랑이 기억을 잃은 채 12년 만에 돌아오고, 이복누이 재이만이 그의 실체를 의심하는 가운데 둘 사이 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