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평생교육원 반려동물계열, 긍정강화 트레이너 양성교육

씨티평생교육원 반려동물계열, 긍정강화 트레이너 양성교육

기사승인 2020-10-12 10:33:58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씨티평생교육원 반려동물계열이 오는 24일 오후 2시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입시설명회에는 전국 고3·재수생·편입생들을 대상으로 입시설명회가 열리며 참가는 무료이고 수험생 학부모나 반려동물도 동행이 가능하다.

씨티평생교육원은 긍정 강화 교육기반으로 반려견트레이닝, 반려견피트니스 그루밍, 펫 패션 디자인 과정 등 반려동물계열을 운영하고 있는 2년제 과정의 교육기관이다.

입시설명회에서는 반려동물산업과 교육커리큘럼 설명, 교내 투어, 입시상담 및 면접이 진행된다. 특히 코로나19 여파에 따른 등교 연기, 원격수업 등으로 입시정보 습득과 학습계획에 불편함을 빚고 있는 수험생들을 위해 개인별 맞춤 입학상담도 제공한다.

씨티평생교육원의 장점으로는 국내 최초 긍정강화 트레이닝을 배울 수 있는 학교로 긍정강화 교육의 경우, 반려견이 올바르지 못한 행동을 했을 때, 혼내는 것이 아니라, 올바른 행동을 했을 때, 칭찬하여 이 행동이 옳은 행동이라는 것을 인지할 수 있고, 유대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트레이닝이다. 

씨티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이론이 아닌 실습수업을 약 3면여평의 실습 환경에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규모의 실습환경을 갖추고 있다”며 “씨티 평생교육원의 경우 1인 1견 매칭, 그루밍, 패션, 미용, 트레이닝, 푸드 등 다양한 부분들을 배울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입양을 위한 유기견 트레이닝 수업 진행한다”며 “동물권행동 카라 ‘더봄센터’와 MOU체결을 맺어 이러한 유기견이 입양될 수 있도록, 훈련하는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씨티평생교육원은 반려동물학과, 애완동물학과, 반려견학과에 관심 있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수시 원서접수 기간을 맞아 2021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 입시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