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15일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 시리즈의 프리미엄 소파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캄포 소파는 까사미아가 지난해 프리미엄 시장으로의 영역 확대를 위한 상품 고급화를 추진하며 출시한 모듈형 클라우드 소파다. 구름 위에 앉은 듯한 편안한 착석감과 원하는 대로 구성이 가능한 모듈 기능이 특징이다.
까사미아는 캄포 소파의 인기에 힘입어 소재와 유닛을 업그레이드해 한층 더 편안하고 조합 구성도 다양해진 고급형 캄포 2종 ‘캄포 럭스’와 ‘캄포 스위트’를 추가로 선보인다. 최근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더 편리하고 편안한 사용감과 고급 소재 프리미엄 가구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선보이는 제품이다.
캄포 럭스와 캄포 스위트는 100% 린넨 소재의 고급 원단을 소파 전면에 적용해 클래식한 분위기와 함께 부드럽고 쾌적한 촉감을 선사한다. ‘캄포 스위트’의 경우, 기존에 없던 코너형 큐브를 추가해 ㄱ자, ㄷ자형 등 다양한 배치가 가능해졌다. 일반적인 ㅡ자형 구조에서 벗어난 다채로운 형태의 조합으로 넓은 공간을 더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로얄코펜하겐, 한정판 ‘블랙 플레인’ 선봬
245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처음으로 ‘블랙 플레인’을 출시하고 국내에서 한정 수량 판매한다.
한정판 ‘블랙 플레인(Black Fluted Plain)’은 로얄코펜하겐의 설립과 역사를 함께해 온 대표 컬렉션인 ‘블루 플레인(Blue Fluted Plain)’ 라인을 세련된 블랙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로얄코펜하겐의 전통적인 세로홈(fluted, 플루티드) 무늬의 머그에 검은 붓질로 그려내 전통과 품격을 고스란히 담았다.
처음 선보이는 블랙 플레인 한정판은 도자기 안이 진공 상태로 비어있어 냉온 음료 모두 사용 가능한 터말 형태의 머그 2개 세트로 구성했다. 올해 단 한 번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소장 가치가 높아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한국로얄코펜하겐 관계자는 “블루 플레인은 로얄코펜하겐이 디자인한 최초의 디너웨어 라인이자 대표적인 컬렉션으로 손꼽히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시리즈다. 상징적인 블루가 아닌 특별한 색상 블랙 에디션으로 한정판의 매력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락앤락, 휴대성 높인 ‘포켓 텀블러’와 ‘플랫 텀블러’ 출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14일 휴대성을 강화한 신제품 ‘포켓 텀블러’와 ‘플랫 텀블러’를 출시했다.
신규 텀블러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어디든 들고 다닐 있도록 슬림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차별화를 둔 점이 특징이다. 150㎖ 사이즈의 ‘포켓 텀블러’와 스마트폰과 비슷한 223g 무게를 자랑하는 ‘플랫 텀블러’ 2가지 시리즈로 선보인다.
‘포켓 텀블러’는 제품명처럼 바지 주머니에도 넣어 다닐 수 있는 초소형 150㎖ 용량을 갖췄다. 16㎝ 이하의 높이와 4.5㎝ 폭으로 소형 파우치나 미니 가방에도 그대로 담겨 텀블러를 휴대하기 위해 별도 가방을 챙기지 않아도 된다. 134g의 초소형 무게로 들고 다니기에 부담이 없다.
‘플랫 텀블러’는 독보적인 기능에 휴대성을 더했다. 400㎖ 용량의 심플한 디자인에 스마트폰과 비슷한 223g 무게를 구현해 외출 시 챙기기 한층 유용하다. 내병에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최고급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316(STS316) 소재를 적용했다.
‘포켓 텀블러’는 블랙, 스카이 민트, 머스타드 옐로우 등 5가지 색상으로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마치 액세서리처럼 소지하기 좋고, ‘플랫 텀블러’는 블랙, 브라운 그레이, 화이트 등 차분한 4가지 색상으로 가을 시즌에 보다 잘 어울린다.
◎‘드롱기 콜롬비아 디카페인’ 원두 선봬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드롱기의 커피머신과 즐길 수 있는 ‘드롱기 콜롬비아 디카페인’ 원두를 출시했다.
‘드롱기 콜롬비아 디카페인’ 원두의 테이스팅 노트(Tasting Note)는 카라멜, 당밀, 초콜릿, 미디엄 바디로 곡물 같은 단맛과 부드러움, 쌉쌀한 맛이 특징이다. 드롱기 커피머신에 가장 적합하게 블렌딩 돼 아메리카노, 롱커피, 라떼로 즐길 경우 더욱 부드러운 풍미를 맛볼 수 있다.
‘드롱기 콜롬비아 디카페인’ 원두는 2019년 국제 아로마스터 챔피언쉽에서 1등을 수상한 에이쓰리바우트(a3bout coffee) 김사원 로스터와의 협업으로 선보인다. ‘에이쓰리바우트커피’의 대표이기도 한 김사원은 창립 이래 원두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꾸준히 연구해왔으며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로스터다.
드롱기코리아 관계자는 “카페인이 적으면서도 맛있는 커피의 맛과 향을 담은 디카페인 원두를 출시했다. 한국인 입맛에 맞춰 블렌딩 된 드롱기의 신선한 원두는 드롱기의 커피머신을 만나면 더욱 완벽한 맛과 향의 커피 만들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