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3일 (화)
배우 이하나, 프레인TPC와 전속계약… 류승룡과 한솥밥

배우 이하나, 프레인TPC와 전속계약… 류승룡과 한솥밥

기사승인 2020-10-27 14:18:01
▲배우 이하나 / 사진=박태현 기자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쿠키뉴스] 인세현 기자=배우 이하나가 새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27일 프레인TPC는 “이하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06년 드라마 SBS ‘연애시대'로 데뷔한 이하나는 이후 드라마 ‘메리대구 공방전’ ‘태양의 여자’ ‘트리플’ ‘고교처세왕’ ‘착하지 않은 여자들’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특히 2017년부터 2019년까지 OCN ‘보이스’ 시즌 1, 2, 3에서 절대 청력을 지닌 보이스 프로파일러 강권주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았다. 최근 작품은 tvN 드라마 ‘반의반’이다.

프레인TPC에는 배우 김가은, 김무열, 김범수, 김현준, 류승룡, 류현경, 박용우, 박지영, 박형수, 엄태구, 오정세, 유다인, 유재상, 윤승아, 이세영, 이소희, 이준, 정영섭, 조은지, 조현철, 최명빈, 황선희가 소속돼 있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한국미 알리겠다는 의무감”…‘탄금’ 이재욱·조보아, 전세계 홀릴 미스터리 멜로 사극

철저한 고증으로 구현한 한국미를 바탕으로 사극에 최적화된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탄금’이 베일을 벗는다.넷플릭스 시리즈 ‘탄금’ 제작발표회가 13일 오전 서울 신도림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김홍선 감독, 배우 이재욱, 조보아, 정가람, 엄지원, 박병은이 참석했다.‘탄금’은 실종됐던 조선 최대 상단의 아들 홍랑이 기억을 잃은 채 12년 만에 돌아오고, 이복누이 재이만이 그의 실체를 의심하는 가운데 둘 사이 싹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