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주택 김천혁신도시 사랑으로 부영 잔여세대 공급

부영주택 김천혁신도시 사랑으로 부영 잔여세대 공급

분양·전세계약 둘 다 가능
12개 공공기관 이전으로 배후수요 풍부

기사승인 2020-12-01 16:01:20
▲김천혁신도시 사랑으로 부영 아파트 전경 / 사진=부영주택 제공
[쿠키뉴스] 김태구 기자 =부영주택이 경북 김천혁신도시 내 ‘사랑으로 부영’ 아파트 잔여세대를 공급 중이다.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17~25층 11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60㎡ 140세대, 84㎡ 776세대 등 총 916세대다. 현재 남은 잔여세대에 한해 주변 시세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분양을 받거나 전세계약을 할 수 있다.  저세대 발코니가 무상 확장돼 추가 부대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

단지가 위치한 김천혁신도시에는 한국전력기술㈜, 한국도로공사, 농림축산검역본부, 한국교통안전공단,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등 12개의 공공기관이 이전을 완료해 수요가 풍부하다. 여기에 인근 김천산업단지를 비롯해 지역 내 크고 작은 산업단지 종사자 약 6000여 명의 배후수요도 있다.

혁신도시 내 학교도 밀집해 있다. 5개의 유치원과 운곡초, 율곡초·중·고교 등 7개의 학교가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상업중심지역의 상권과 문화복지시설, 복합혁신센터(건립 중) 등 생활인프라도 좋다. 단지 가까이 율곡천과 율곡천수변생태공원 등이 위치해 있어 쾌적한 주거여건도 장점이다.

광역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경부고속철도(KTX김천구미역), 경부고속도로(동김천IC)을 통해 전국 각 지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며, 김천~거제 남부내륙철도사업 진행도 순항 중이다.

부영주택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아파트 매매, 전세 가격이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 상황에서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김천혁신도시 사랑으로 부영의 모델하우스는 경북 김천시 율곡동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 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ktae9@kukinews.com
김태구 기자
ktae9@kukinews.com
김태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