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금융, 보훈가족 지원 위한 연말 사회공헌활동 눈길

농협금융, 보훈가족 지원 위한 연말 사회공헌활동 눈길

기사승인 2020-12-18 10:19:36
▲ 17일, 중구 소재 농협금융 본사 회의실에서 개최된 「보훈가족을 위한 ‘사랑의 난방용품 온라인 전달식」에서 김인태 농협금융 회장 직무대행(사진 오른쪽 2번째)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쿠키뉴스] 유수환 기자 =NH농협금융지주는 17일 서울지방보훈청과 공동으로 동절기 어려움을 겪는 고령의 국가유공자를 위해 전기매트 등 난방용품을 후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전달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동참하는 취지에서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김인태 농협금융지주 회장 직무대행과 이성춘 서울지방보훈청장은 각자의 사무소에서 영상회의 시스템를 이용해 후원품 전달식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농협금융지주에서 후원하는 난방용품은 서울지방보훈청을 통해 관할 보훈가족 162가구에 순차적으로 배달될 예정이다.

농협금융지주 김인태 회장 직무대행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상황이 엄중하지만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 분들을 위한 나눔이 지속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했다”며, “앞으로도 국가유공자 보훈가족이 존경과 예우를 받을 수 있는 사회적 풍토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금융은 은행, 생명, 손해보험, 증권 등 자회사들과 함께 주변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맞이 준비를 위해 연말연시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