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9일 (금)
전주시설공단, 행복한가게에 중고물품 600여점 기증

전주시설공단, 행복한가게에 중고물품 600여점 기증

늘푸른마을 아파트 주민들과 함께 중고물품 나눔 봉사

기사승인 2020-12-21 15:17:32
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쿠키뉴스] 박용주 기자 =전북 전주시설공단(이사장 백순기)은 행복한가게에 헌 옷과 모자, 가방, 신발 등 중고물품 600여점을 기증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재활용 중고물품 기증은 시설공단 직원들과 전주시 송천동 늘푸른마을 임대아파트 입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뤄졌다.

시설공단이 미혼 여성 근로자의 주거 복지를 위해 운영하는 늘푸른마을 임대아파트는 전주지역 사업장에서 근무하는 만 40세 이하 미혼 여성들이 입주해 있다.

이번에 기증된 중고물품들은 행복한가게를 통해 판매되고, 수익금은 전액 어려운 이웃들을 쓰일 예정이다.

백순기 이사장은 “중고물품을 기증도 누군가에게는 꼭 필요한 나눔을 위한 소중한 실천이 된다”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작은 나눔과 봉사가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yzzpark@kukinews.com
박용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뽀빠이 아저씨’ 이상용, 9일 별세…향년 81세

‘뽀빠이 아저씨’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방송인 이상용이 9일 오후 2시30분께 별세했다. 향년 81세. 소속사 이메이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상용은 이날 서울 서초구 자택 인근 병원에 다녀오던 중에 쓰러졌다. 이후 서울성모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세상을 떠났다. 관계자는 “전날에 같이 행사를 다녀왔다. 감기 기운이 있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떠날 줄은 몰랐다”고 비통한 심정을 밝혔다. 빈소는 서울성모병원에 마련될 예정이다.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