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소식] 락앤락‧로얄코펜하겐‧리큅‧써모스‧피죤

[신제품 소식] 락앤락‧로얄코펜하겐‧리큅‧써모스‧피죤

기사승인 2021-01-08 07:59:55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 ◎락앤락 ‘슬라이드 뚜껑 유아용 빨대 물병’ 출시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슬라이드 뚜껑 유아용 빨대 물병’을 출시했다.

‘슬라이드 뚜껑 유아용 빨대 물병 2종’은 제품 곳곳에 아이들의 음용 습관을 적극 반영해 편의성을 높였다. 뚜껑과 빨대는 아이가 쉽고 편안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도록 했다. 뚜껑은 가볍게 들어 올리면 열리는 슬라이드 방식을 적용해 아이 스스로 여닫기 쉽다. 빨대 꼭지는 치아로 눌러 흡입할 때에만 음료가 나오도록 설계돼 새어 나오는 것을 방지하고 음용량을 조절해 준다. 또 빨대 끝에는 추를 달아 자세를 바꾸거나 물병을 기울이지 않아도 음료를 끝까지 마실 수 있게 돕는다.

아이가 자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소재도 신경썼다. 몸체는 환경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BPA)가 검출되지 않는 친환경 트라이탄 소재다. 뛰어난 내열성과 함께 내구성도 갖췄다. 손잡이에는 미끄러움을 방지하는 TPE 소재를 사용해 손에 쥐는 힘이 부족한 아이들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세척도 간편하다. 뚜껑부터 몸체, 빨대 꼭지, 이음대, 빨대 추, 손잡이까지 모두 분리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또한 빨대를 추가 구성품으로 증정해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필요시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다. 색상은 블루 바이올렛과 옐로우 2종이다.

◎로얄코펜하겐, 한국 식문화 반영 한식기 선봬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블루 하프 레이스, 프린세스 라인에서 한식 신제품을 선보이며 한식기 컬렉션을 본격 확장한다.

새로운 한식기 오발 딥볼 2종은 전 세계에서 한국에 최초로 선보인다. 한국인 식문화를 고려해 개인마다 서빙할 물김치 그릇으로 특별히 고안됐다. 한국 소비자들의 수요를 적극 반영하여 로얄코펜하겐 한국지사의 주도하에 한식 신제품 개발이 이뤄졌다. 연내에 출시 국가를 세계적으로 확대해 한식기 신제품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유려하고 단아한 한국적인 곡선을 가진 새로운 형태의 깊은 볼에 로얄코펜하겐만의 섬세한 블루 핸드페인팅 패턴으로 장식한 것이 특징이다. 식재료와 부딪치지 않는 푸른색 장식이 백색의 자기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한식 고유의 멋과 색을 살려주어 정갈하고 품격있는 상차림을 완성할 수 있다.

블루 하프 레이스와 프린세스는 로얄코펜하겐의 기존 컬렉션을 새롭게 재구성한 아트 디렉터이자 건축가 아놀드 크로그(Arnold Krog)가 디자인한 컬렉션이다. 각각 1888년과 1978년에 탄생했다. 두 라인에서 출시되는 한식기 신제품은 로얄코펜하겐 장인이 직접 손으로 그려낸 레이스 장식과 동양적인 여백의 아름다움이 조화를 이루는 점이 특징이다.

로얄코펜하겐은 지난 2013년 한국의 식문화를 존중하는 의미로 한국인의 식생활을 연구하고 한식을 면밀하게 분석해 국내 시장에 한식기를 첫 출시했다. 브랜드 최초로 현지화한 제품 출시에 성공한 로얄코펜하겐의 한식기는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까지 총 7개 라인에서 한식 밥공기, 국공기와 다양한 찬그릇을 만날 수 있다.

◎리큅 우리아기 건강한 식생활 돕는 UV 젖병소독기 선봬

생활가전 브랜드 리큅은 아이의 건강한 식사를 위한 UV 젖병소독기(LDD-ES1801UV)를 출시했다. 

리큅 측은 “UV 젖병소독기는 UV-C 램프로 99.9%의 강력한 살균은 물론 도어 안쪽에 마름모 스테인리스 스틸 미러를 설계해 사각지대 없는 살균을 자랑한다”며 “UV-C 램프는 자외선 중 세균 곰팡이와 미생물 살균 효과가 우수하다”고 설명했다

내부는 18L 대용량과 2단 공간 설계가 적용됐다. 매일 여러 번 사용하는 젖병, 물병, 식기 등을 한 번에 간편하게 살균할 수 있다. 넉넉한 공간으로 신생아 용품과 이유식 용품, 장난감 등 유아 용품까지 활용 가능하다. 내부와 2단 선반은 내구성이 좋고 위생적인 SUS 304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했다.

풀 스크린 터치패널 설계로 사용 또한 간단하고 쉽다. 건조부터 살균, 환기, 보관까지 가능한 ▲자동모드를 비롯해 ▲살균모드, ▲건조모드, ▲보관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 모드는 개인이 원하는 시간에 맞춰 시간 설정도 가능하다.

리큅은 UV 젖병소독기 출시를 기념 리큅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17일까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 내 구매 고객 대상으로 11% 가격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구매 후 포토 리뷰 작성 고객에게 리큅 미니밥솥 ‘미소쿡’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써모스, 집콕족 겨냥 보온보냉 반전 머그컵 선봬

써모스가 콤팩트한 크기에 반전 용량으로 실내에서 실용적으로 활용하기에 좋은 ‘보온보냉 반전 머그컵’을 출시한다. 

회사 측은 “집에서 편하게 활용할 수 있고 우수한 보온(냉) 효력을 지닌 스테인리스 진공단열 머그컵”이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화이트, 블랙, 스테인리스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콤팩트한 사이즈 대비 350ml의 넉넉한 용량이다. 커피전문점 스몰 사이즈(8oz) 음료에 얼음을 가득 넣거나, 종이컵 2컵 분량도 거뜬히 담을 수 잇다. 

음료가 금방 미지근해지는 일반 도자기 머그컵에 비해, 써모스만의 진공단열 구조로 제작되어 1시간 기준 67도 이상, 8도 이하의 우수한 보온 및 보냉 효력으로 온도가 그대로 유지된다. 

뜨거운 음료를 담아도 컵 표면이 뜨거워지지 않아 사용하기 편리하다. 차가운 아이스 음료를 담아도 결로현상이 발생하지 않아 어디서나 깔끔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전용 먼지덮개를 활용할 경우 외부 이물질 차단까지 가능하다.

써모스는 신축년 새해를 맞아 공식몰에서 ‘새해왔소! 쿠폰받소!’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3월까지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피죤, ‘고농축 피죤 시그니처 실내건조’ 4종 리뉴얼 출시

피죤이 실내건조 기능이 추가된 ‘고농축 피죤 시그니처 실내건조’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고농축 피죤 시그니처 실내건조’는 기존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 시그니처 성분 안전성과 기능성, 사용 편의성 등을 강화한 제품이다. 리뉴얼 제품은 4종은 미세플라스틱, 색소,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은 ‘3無 제품’이다. 또 벤젠, 폼알데하이드 등 유해성분을 사용하지 않았다.

회사 측은 민감한 피부를 가졌거나 성분을 꼼꼼히 확인하는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고 강조했다.

탈취력도 향상시켰다. 리뉴얼 제품에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 ‘사이클로덱스트린(이하 덱스트린)’을 더해 실내건조 기능을 높였다. 덱스트린은 원형 구조 안에 냄새 분자를 가두는 방식의 강력한 탈취 성분이다. 실내건조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잡냄새나 덜 마른 빨래에서 나는 곰팡이 냄새를 없애는 효과가 있다. 

피죤은 제품에 적절한 농도를 적용해 고농축 섬유유연제 사용에 따른 세탁기 노즐 막힘을 우려하는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