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컴퓨터공학과, 2022학년도 예비신입생 선발 

한국IT직업전문학교 컴퓨터공학과, 2022학년도 예비신입생 선발 

기사승인 2021-03-15 13:02:11
사진=한국IT직업전문학교 제공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한국IT직업전문학교 컴퓨터공학과는 올해 고3 수험생이 된 학생들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예비신입생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3년의 교육과정을 마친 후 졸업 시 4년제 학사학위 취득하기 때문에 대학원 진학이 가능한 특성화 교육기관이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컴퓨터공학과는 학생들의 개별관리로 취업 및 진학을 지원하고 있으며, 심화 프로젝트 학기, 프로젝트식 수업 등 교육과정을 통해 프로그래밍 교육은 물론 이를 활용한 장비 및 장치 개발 과정까지 교육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프로그래밍 기술을 바탕으로 하는 분야의 경우 개인의 업무능력이 가장 중요한 평가 기준이 된다”며 “관련 프로그램 및 장비 보유를 통해 다양한 개발 작업을 지원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 포트폴리오 작업 역시 개별관리를 통해 재학 기간에 완성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컴퓨터공학과 학생들은 심화 프로젝트와 학기, 프로젝트 발표회 등 학교 커리큘럼을 통해 차별화한 경쟁력을 갖추고 성장하고 있으며 학교는 ‘경력 같은 신입사원 양성’을 교육목표로 삼고 지도하고 있다. 

그 외 졸업인증제·책임교수제 등 제도 마련을 통한 학생 관리를 진행하며 취업 지원센터에서는 취업과 관련한 정보 제공 및 이력서 작성, 면접 컨설팅 등 학생별 맞춤 진로 설계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학교 측은 설명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인공지능계열은 AI영상처리학과, AI언어처리학과, 드론·로봇학과, 컴퓨터공학과, 소프트웨어공학과로 세분화 된 전공 과정을 운영 중이다. 현재 2022학년도 신입생 우선선발이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