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 2021학년도 2학기 모집 전공은 경영, 회계세무, 재경회계, 국제통상, 비즈니스창업, 사회복지, 심리, 시각디자인, 체육, 스포츠코칭, 컴퓨터공학, 정보보안, 게임, 멀티미디어, 정보통신, 인공지능, 전자공학, 실용음악, 교회음악, 관현악, 성악, 피아노로 일반학사와 음악학사로 나뉘어 학위취득 과정으로 4년제 대학학력에 동등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남보다 빠르게 진로를 알아보는 고3 수험생들은 희망하는 전공에 대해 입학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진로상담, 학사편입, 취업 등 다양한 진로 탐색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학교에서는 신입생들에게 프리미엄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재학 중 현장실습, 자격증 취득, 취업 특강, 포트폴리오 구축 등 기업들이 원하는 스펙을 갖춘 전문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재수나 반수를 고민하는 졸업생들이 2학기 입학상담을 이어가고 있다. 입학한 학생들은 재학 중 현장실습, 자격증 취득, 취업 특강, 포트폴리오 구축 등 기업들이 원하는 스펙을 갖춘 전문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수능성적과 내신성적 등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으로 선발하며 자격증 취득 시 2년~2년 6개월만에 학사학위 취득이 되어 학사편입, 대학원진학, 취업이 연계된다. 대학 캠퍼프 생활, 지방학생들을 위한 기숙사 제공, 진로를 고민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진로로드맵 설계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은 현재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 중이며 면접전형이 이루어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입학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확인이 가능하다.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