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호전 제과제빵전문학교, 제과제빵 원데이 클래스 체험학습 성료

한호전 제과제빵전문학교, 제과제빵 원데이 클래스 체험학습 성료

기사승인 2021-07-02 15:06:31
사진=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 제공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이하 한호전)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에서는 지난 주 26일, ‘한호전 미리보기 체험학습’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제과제빵대학교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체험학습은, 한호전의 다양한 실습실에서 진행되었다. 학생들은 세로결 케이크로 나이테 케이크라고도 불리는 ‘토르테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후에는 학교 진학 및 제과제빵과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간담회를 진행하여 한호전 교수 및 재학생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체험학습에 참여한 김모 학생은 “제과제빵에 평소에 관심이 있었지만 혼자서 하기에는 어려운 것들이 있어서 이번 체험학습에 참여했는데, 너무 재미있는 시간이었고 교수님과 선배님들이 친절하고 재미있게 가르쳐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오고싶습니다.”라며 이 날 체험학습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호전의 미리보기 체험학습은 제과제빵 뿐 아니라 호텔조리, 호텔리어 등 다양한 호텔 관련 서비스에 대한 체험이 가능하다. 특히 조리 체험은 한호전 석좌교수인 이연복 셰프와 특임교수인 정호영 쉐프가 직접 요리 시연 및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 때문에 호텔제과제빵과 이외에도 호텔조리과, 호텔경영학과, 카지노딜러과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도 한호전을 찾아 체험을 할 수 있다.

학교 관계자는 “한호전이 이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는 것은 한호전의 특성과 다양한 실습시설 덕분이다, 호텔 관광 서비스 특성화 학교인 한호전은, 호텔 산업의 발전을 위해 학교 내 모든 학과 과정이 호텔 서비스와 관련된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전했다. 

한호전의 원데이 클래스는 제과제빵을 배우고 싶어하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체험학습 오픈시 학교 홈페이지 및 SNS에 게시되며, 학생들은 자유롭게 배우고 싶은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참여할 수 있다.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