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28일 (월)
'홍천찰옥수수 판매행사 ' 23일 개막…매주 금·토·일 운영

'홍천찰옥수수 판매행사 ' 23일 개막…매주 금·토·일 운영

코로나19 확산 대비 '드라이브스루' 대체

기사승인 2021-07-15 18:09:11
홍천찰옥수수축제 판매행사 포스터. (홍천문화재단 제공)
하중천 기자
ha33@kukinews.com

[홍천=쿠키뉴스] 하중천 기자 =제25회 홍천찰옥수수축제 판매행사가 오는 23일부터 8월1일까지 늘푸름홍천한우프라자 주차장에서 드라이브스루 형식으로 펼쳐진다.

15일 홍천문화재단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매주 금·토·일 3일간 진행되며 홍천대표 찰옥수수 품종인 미백과 미흑찰이 판매된다.

옥수수 가격(미백 600원, 미흑찰 700원)은 물가 상승률을 반영해 전년도 보다 다소 올랐다.

찐옥수수는 3개에 4000원에 판매되며 행사장 방문 시 1인당 시식용 찐옥수수와 홍천군 유명 관광지 할인권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택배 신청 시 접수 순서대로 당일 수확한 옥수수가 발송될 예정이다. 온라인 택배 접수는 오는 20일부터 홍천 관내 모든 농협에서 할 수 있다.

전명준 홍천문화재단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워지는 홍천과 지역 경제 상황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드라이브스루 판매행사에 적극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a33@kukinews.com
하중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미래를 위한 과감한 도전…글로벌 시장에 우뚝 서다

편집자주디지털·자동화 시대의 한 가운데에서도 소비자들은 오히려 정성과 진심이 담긴 결과물에 더 높은 가치를 매깁니다. 이제 ‘장인정신’은 단순히 완벽한 제품을 파는 것을 넘어, 기업의 브랜드 철학과 지속 가능성을 담는 진정성의 키워드로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바뀌지 않는, 축적된 시간의 힘을 믿는 장인기업의 성공 스토리와 최고의 제품에 담긴 경영철학을 들어봤습니다. 글로벌 기후위기와 통상 환경 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