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태경 “쿠팡 화재 참사 당일 황교익과 떡볶이 먹방 의혹… 이재명, 진실 밝혀야”

하태경 “쿠팡 화재 참사 당일 황교익과 떡볶이 먹방 의혹… 이재명, 진실 밝혀야”

기사승인 2021-08-20 11:02:04
유튜브 황교익TV 캡처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이천 쿠팡 화재 참사 당일 창원에서 황교익과 떡볶이 먹방 의혹. 이재명 지사는 진실 밝히고 공개사과하기 바랍니다!. 쿠팡 화재 참사 소식 듣고도 떡볶이가 입으로 넘어갑니까?”

하태경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는 20일 페이스북을 통해 이같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예비후보를 비난했다.

하 예비후보는 “이천 쿠팡 화재로 순직하신 소방관 김동식 구조대장을 다들 기억하실 것입니다. 이름 없는 소방관들이 그렇게 목숨을 걸고 구조활동을 벌일 때, 경기도 최고 책임자인 이재명 지사는 무얼 하고 있었을까요?”라며 “황교익 씨와 창원까지 내려가 떡볶이 먹방을 찍고 있었다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황교익 씨는 최근 떡볶이가 정크푸드라며 학교 앞 판매를 금지해야한다고 주장해서 물의를 빚은 바 있습니다. 이 지사는 관할 행정구역에서 대참사가 난 날, 남의 관할인 창원까지 가서 ‘정크푸드 시식회’라도 한 것입니까?”라고 지적했다.

하 예비후보는이어  “이재명 지사는 ‘기본인격’이 문제라는 지적을 제가 여러 번 했습니다만, 진짜 해도 해도 너무합니다. 그 상황에서 떡볶이가 입으로 넘어갑니까? 그래서 황교익 씨를 경기관광공사 사장에 내정한 것입니까?”라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하 예비후보는 “이런 정크푸드 같은 분이 대통령이 되겠다고 온 나라를 헤집어 놓고 다니다니, 실제 그런 일이 벌어질까 등골이 오싹해 집니다. 이재명 지사는 관련 의혹에 대한 진실을 빠짐없이 밝히고, 쿠팡 화재 희생자 가족들과 소방공무원들에게 공개 사과하기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