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올해의 브랜드’ OTT 대상 수상

티빙, ‘올해의 브랜드’ OTT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21-08-25 10:46:14


[쿠키뉴스] 이준범 기자 = 티빙(TVING)이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OTT 부문 1위에 올랐다.

티빙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OTT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19회째를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브랜드에 대한 기초조사와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다. 한국소비자포럼은 지난 6월21일부터 7월4일까지 홈페이지, 모바일, 전화 설문을 통해 소비자 투표를 진행했다. 14일간 진행된 조사에서 약 61만 명의 소비자가 참여해 역대 최고 투표수를 기록했다.

지난해 10월 독립 법인으로 출범한 티빙은 지난 1월 선보인 오리지널 예능 ‘여고추리반’을 시작으로, 나영석 PD의 ‘신서유기 스프링캠프’, tvN ‘놀라운 토요일’의 스핀오프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와 최근 시즌이 공개되고 있는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 등을 공개했다.

티빙의 황혜정 콘텐츠사업국장은 “티빙의 브랜드파워 상승의 원동력은 출범 직후부터 공들인 오리지널 콘텐츠 투자의 힘”이라며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할 수 있는 고품질 콘텐츠를 기반으로 K-OTT를 대표하는 선두주자로 거듭나겠다”라고 앞으로 각오를 밝혔다.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