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유튜브 뮤직쇼 ‘릴리즈드’ 스폐셜 에프소드 출연...10일 공개

BTS, 유튜브 뮤직쇼 ‘릴리즈드’ 스폐셜 에프소드 출연...10일 공개

기사승인 2021-09-04 13:13:13
사진=박효상 기자
[쿠키뉴스] 김태구 기자 =방탄소년단(BTS)이 콜드플레이의 크리스 마틴과 함께 유튜브 오리지널의 주간 뮤직쇼 '릴리즈드(RELEASED)'의 스페셜 에피소드에 출연한다.

빅히트 뮤직은 방탄소년단이 오는 10일 오후 12시45분에 공개되는 유튜브 오리지널 뮤직쇼 ‘릴리즈드’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콜드플레이의 프론트맨 크리스 마틴과 함께 유튜브 쇼츠에서 진행된 ‘퍼미션 투 댄스 챌린지(Permission to Dance Challenge)’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또 한국, 미국, 인도, 러시아, 영국 등 전 세계 팬들이 제작한 챌린지 쇼츠 영상 중 일부도 공개한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7월 23일부터 3주간 ‘퍼미션 투 댄스 챌린지’를 개최했다. 전 세계 팬들이 ‘퍼미션 투 댄스’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즐겁다’, ‘춤추다’, ‘평화’를 의미하는 국제수화를 활용한 안무를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게 15초 분량의 유튜브 쇼츠 동영상으로 선보이도록 한 바 있다.

방탄소년단은 ‘릴리즈드’ 스페셜 에피소드에 이어 같은 날 오후 1시에 ‘퍼미션 투 댄스’ 쇼츠 챌린지 버전 뮤직비디오도 최초 공개한다.

한편 ‘릴리즈드’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45분(현지 시간)에 방영되는 유튜브의 주간 뮤직쇼로, 세계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신곡을 발표하기 직전의 이야기를 다룬다.
ktae9@kukinews.com
김태구 기자
ktae9@kukinews.com
김태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