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비리 파동 관련자‧고발 사주 의혹 연루자, 대부분 윤석열 캠프”

“부동산 비리 파동 관련자‧고발 사주 의혹 연루자, 대부분 윤석열 캠프”

홍준표 “국회의원 머릿수로 경선 하는 시대 이미 지나… 국정감사에 전념해야”

기사승인 2021-09-10 10:39:19
홍준표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실제로 지난 부동산 비리 파동 때 관련자 대부분이 특정캠프 분들이고 최근에 낯 뜨거운 고발 사주 의혹 사건 연루자로 보도 되는 분들도 특정캠프에 속해 있습니다.”

홍준표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는 10일 페이스북에 이같이 밝히며 윤석열 캠프를 지목했다.

홍 의원은 “곧 대선을 앞둔 국정 감사가 시작 됩니다. 문정권의 실정과 비정을 최고조로 공격하여 정권교체의 필요성을 국민들에게 알려야 하는 중차대한 시기입니다. 각 캠프에 나가 국회는 등한시 하고 경선에만 몰입해 국정감사를 소홀히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되었습니다”라고 지적했다.

홍 의원은 “각 캠프에 나가 있는 국회의원 분들은 핵심 요원만 남고 모두들 국회로 돌아 가셔서 국정 감사에 전력을 다 해 주시기 바랍니다”라며 “국회의원 머릿수로 경선 하는 시대는 이미 지났습니다. 그게 나라와 국민, 당원들을 위하는 길”이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홍 의원은 “경선은 당원과 국민들에게 맡기시고 국정에만 전념해 주십시오. 그게 올바른 국회의원의 길”이라고 재차 강조했다.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