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가 아시아를 대표하는 한류스타 김수현을 글로벌 앰버서더(홍보대사)로 선정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타미힐피거’가 2021년 가을 남성 컬렉션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배우 김수현을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타미힐피거와 김수현은 ‘누구나 세상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패스 더 마이크(Pass The Mic)’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패스 더 마이크는 사회를 변화시키기 위한 고객의 생각을 직접 듣고 실천 방법을 함께 마련하기 위해 기획된 참여형 캠페인으로, 오는 21일부터 타미힐피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한섬 측은 김수현이 타미힐피거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됨에 따라 타미힐피거에 젊은 남성 고객 유입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김수현과의 협업과 새롭게 선보이는 남성 컬렉션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신규 남성 고객을 적극 유치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지난해 30% 수준인 타미힐피거의 남성 고객 매출 비중을 올해 40% 수준으로 끌어 올리는게 목표”라고 말했다.
타미힐피거 앰버서더로 발탁된 김수현은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브랜드와 협업하게 돼서 영광”이라며 “타미힐피거와 함께하는 멋진 컨텐츠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글래드 호텔, '어썸 어텀 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이 ‘어썸 어텀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MZ세대의 관심사에 맞춘 이색적인 혜택을 담은 것이 특징이라고 호텔 측은 전했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언리시아(UNLEASHIA)의 어텀 스페셜 1개, 댄싱사이더 컴퍼니의 애플사이더 2병,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메종 글래드 제주는 1일 선착순 5객실)를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어텀 스페셜은 언리시아와 글래드가 큐레이팅한 3가지 아이템(글리터 디 어스 섀도우, 겟 주얼 팔레트, 글리터리 웨이브 립 밤)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특히 언리시아(UNLEASHIA)는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반대하는 PETA 인증 비건 & 크루얼티 프리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다.
이와 함께, 충주에 양조장을 둔 댄싱사이더 컴퍼니에서 출시한 달콤한 맛과 민화를 모티브로 한 아기자기한 패키지 디자인의 사과 발효주 ‘애플사이더’ 시리즈 4가지맛 중 2가지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MZ세대가 주목하고 있는 비건 뷰티와 K와인을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상품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인터파크, 소상공인 지원 ‘인생 플래그’ 프로모션 진행
인터파크가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를 지원하고자 ‘인생 플래그’ 프로모션을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인생 플래그’ 프로모션은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 및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오는 가을부터 전개 예정인 ‘스마트 플래그십 스토어’ O2O 플랫폼 프로젝트의 사전 이벤트로 마련됐다.
인터파트 측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플랫폼을 결합하는 프로젝트를 통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침체된 소상공인을 본격적으로 지원함에 앞서, 보다 많은 소상공인 및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번 사전 이벤트를 기획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인터파크는 총 500여 개의 소상공인 우수 상품을 선정했다.
먼저 프로모션에 참여한 소상공인들에게는 판매 수수료를 지원한다. 또 인터파크는 유료 광고비 지원, 라이브커머스 방송 지원, 온라인 홍보 마케팅 교육 지원 등 소상공인에게 유용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소비자는 20% ~ 40% 전용 할인 쿠폰을 통해 소상공인 우수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심성용 인터파크 사업제휴팀 담당자는 “중기부와 함께하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소상공인을 지원할 수 있어서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사전 이벤트는 물론, 앞으로 진행할 예정인 스마트 플래그십 스토어 프로젝트에 소상공인과 소비자들의 큰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