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광주시, 제21회 광주시민의 날 유공자 표창장 수여

경기 광주시, 제21회 광주시민의 날 유공자 표창장 수여

기사승인 2021-09-29 14:52:51

[광주=쿠키뉴스 김정국 기자] 경기도 광주시는 28일 시청 상황실에서 ‘제21회 시민의 날’을 기념해 ‘분야별 도정·시정 발전 유공자 표창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지난해에 이어 시민의 날 기념행사는 취소하고 방역수칙 준수 하에 표창장 수여식만 진행했다.

수여식에서는 도정, 시정 및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유공시민 22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경기도지사 표창장 수상자는 총 8명으로 ▲법질서 확립 박선영 ▲농어촌발전 김미진 ▲사회복지 홍성환 ▲지역경제 김영남 ▲환경보전 조원경 ▲문화예술 최재형 ▲체육진흥 소승호 ▲통일안보 원수현 씨가 선정됐다.

광주시장 표창장은 시정발전에 기여한 ▲김순자·이제원(오포읍) ▲김문중(초월읍) ▲성기주(곤지암읍) ▲김은희(도척면) ▲안교욱(퇴촌면) ▲원성식(남종면) ▲손종구(남한산성면) ▲이선열(경안동) ▲이팔만(쌍령동) ▲최진호(송정동) ▲강계숙(탄벌동) ▲박선진(광남1동) ▲탁찬길(광남2동) 씨가 수상했다.

신동헌 광주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어렵고 힘든 시기에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해 온 유공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새롭게 도약하는 너른고을 광주를 만들어 가는데 시민들께서도 계속해서 힘을 모아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renovatio81@kukinews.com
김정국 기자
renovatio81@kukinews.com
김정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