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2일 (월)
경기 광주시, 제21회 광주시민의 날 유공자 표창장 수여

경기 광주시, 제21회 광주시민의 날 유공자 표창장 수여

기사승인 2021-09-29 14:52:51
김정국 기자
renovatio81@kukinews.com

[광주=쿠키뉴스 김정국 기자] 경기도 광주시는 28일 시청 상황실에서 ‘제21회 시민의 날’을 기념해 ‘분야별 도정·시정 발전 유공자 표창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지난해에 이어 시민의 날 기념행사는 취소하고 방역수칙 준수 하에 표창장 수여식만 진행했다.

수여식에서는 도정, 시정 및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유공시민 22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경기도지사 표창장 수상자는 총 8명으로 ▲법질서 확립 박선영 ▲농어촌발전 김미진 ▲사회복지 홍성환 ▲지역경제 김영남 ▲환경보전 조원경 ▲문화예술 최재형 ▲체육진흥 소승호 ▲통일안보 원수현 씨가 선정됐다.

광주시장 표창장은 시정발전에 기여한 ▲김순자·이제원(오포읍) ▲김문중(초월읍) ▲성기주(곤지암읍) ▲김은희(도척면) ▲안교욱(퇴촌면) ▲원성식(남종면) ▲손종구(남한산성면) ▲이선열(경안동) ▲이팔만(쌍령동) ▲최진호(송정동) ▲강계숙(탄벌동) ▲박선진(광남1동) ▲탁찬길(광남2동) 씨가 수상했다.

신동헌 광주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어렵고 힘든 시기에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해 온 유공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새롭게 도약하는 너른고을 광주를 만들어 가는데 시민들께서도 계속해서 힘을 모아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renovatio81@kukinews.com
김정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재명 출정식 “진보·보수 아닌 대한민국만 있을 뿐”

21대 대선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12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서울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열린 선대위 출정식에서 방탄복을 입고 연단에 올랐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내란을 끝내고 대한민국을 정상으로 돌려놓겠다”라고 말하면서 “이번 대선은 민주당과 국민의힘의 대결이 아니라 내란으로 나라를 송두리째 무너뜨리고 헌정 질서와 민생을 파괴한 거대 기득권과의 일전”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이 후보는 “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