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6일 (수)
조지훈 전 전북경진원장, 사회적경제 발전 공로 감사패 받아

조지훈 전 전북경진원장, 사회적경제 발전 공로 감사패 받아

(사)전북사회적경제연대회의, 전북형 사회적경제 기반 구축 감사패 전달

기사승인 2022-02-14 16:30:51
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전주시장 출마예정자인 조지훈 전 전북경제통상진흥원장이 도내 사회적경제 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사)전북사회적경제연대회의(이사장 송병주)는 14일 전북도경제통상진흥원에서 ‘(사)전북사회적경제연대회의 2022년도 정기총회’를 열고 조지훈 전 경진원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조 전 경진원장은 전북사회적경제지원센터장과 전북경제통상진흥원장으로 일하면서 사회적경제기업의 안정적인 성장을 견인하기 위한 기반 조성과 ‘사회적경제 활성화 지원’에 집중, 전북형 사회적경제 생태계를 구축한 공로를 높이 평가받았다. 
  
송병주 이사장은 “전북의 사회적경제를 위해 헌신한 조지훈 전 경진원장의 땀과 노력을 기억한다”며 “앞으로도 도내 사회적경제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전했다. 

이에 조지훈 전 경진원장은 “지속 가능하고 자립 가능한 지역공동체의 성장을 돕고, 안정적인 사회적경제 생태계를 완성하는 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전주=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박용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승리에도 반성한 ‘오너’ 문현준 “완벽한 경기력 아냐…꼭 보완할 것”

‘오너’ 문현준이 더 나은 경기력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T1은 16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1라운드 농심 레드포스와 경기에서 풀세트 접전 끝에 세트스코어 2-1로 승리했다. 연패를 막은 T1은 3승째를 올리며 승패 마진을 +1로 맞췄다.경기 후 쿠키뉴스와 만난 문현준은 “농심이 T1보다 승리를 더 많이 했었다. 잘하는 팀”이라며 “저희는 주춤한 상황이었다. 꼭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