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안성유세서 “안성맞춤”공약 발표

윤석열 안성유세서 “안성맞춤”공약 발표

안성 거점유세 나선 윤석열 후보

기사승인 2022-02-18 00:44:01
'이정도 추위 쯤이야, 연설하기 안성맞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강추위 속 17일 경기 안성시 중앙시장 앞 서인사거리에서 열린 ‘윤석열이 대한민국에 안성맞춤!’ 안성 거점유세에서 유권자들을 향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안성을 반도체 중심도시로
-김학용 국민의 힘 국회의원 후보 지원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2월 중반답지 않은 강추위 속 17일 오전 ‘안성맞춤 대한민국’을 외치며 수도권 집중유세에 나섰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와 경기 안성 김학용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가 17일 오전 경기 안성시장 서인사거리 앞에서 열린 거리유세에 참석했다. 두 사람은 안성발전 5대 공약이 담긴 손팻말을 들며 안성지역 유권자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윤 후보는 이날 경기 안성 중앙시장 앞 서인사거리에서 공식 선거운동 3일차 일정을 시작했다. 안성은 대선과 함께 국회의원 재보궐선거가 열리는 지역이기도 하다. 이날 안성 거리유세에는 경기 안성 김학용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가 윤석열 후보 지원유세에 앞장섰다.

김학용 후보는 안성 지역 공약으로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유치’를 제시하며 “50년 먹거리를 반드시 책임지겠다. 안성시민이 바라는 발전을 이룰 수 있는 준비를 끝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윤석열 후보가 안성 유세를 마치고 이동하면서 지지자들의 환호에 주먹을 불끈 쥐고 응원에 답하고 있다.

윤 후보도 ‘안성을 반도체 산업 중심지로 육성’을 비롯해 ‘평택~안성~부발선 철도 조속 착공’ 등 안성 발전을 위한 5대 공약을 발표했다.

안성=사진·글 곽경근 대기자 kkkwak7@kukinews.com
곽경근서명
곽경근 기자
kkkwak7@kukinews.com
곽경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