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경순 국민의힘 안양 만안 당협위원장, 안양시장 출마

장경순 국민의힘 안양 만안 당협위원장, 안양시장 출마

“마지막 기회로 생각하고 압도적으로 승리하겠다”
민심통합위원회, 컨벤션센터 설립 등 공약 발표

기사승인 2022-03-23 15:41:19
장경순 국민의힘 안양 만안구 당협위원장이 23일 안양시장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안양 발전과 코로나로 무너진 지역경제 재건을 책임지겠다.”

장경순(61) 국민의힘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당협위원장이 23일 안양시청 현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안양시장 출마를 선언했다.

장 위원장은 이날 ▲안양지역 경제회복과 민심통합위원회 구성 ▲석수동 컨벤션센터 설립 ▲동안을 지역구 청소년수련관ㆍ노인종합복지회관 건립 ▲축구 발전을 위한 학원축구ㆍ클럽축구 발전 ▲공공산후조리원 설립과 보육정책 강화 등을 주요 공약으로 발표했다.

그는 공약과 관련해 민심통합위원회는 코로나로 무너진 지역경제 현실을 극복할 우선 과제로, 컨벤션센터 설립은 고용창출 효과와 함께 관광ㆍ소비지출ㆍ비즈니스 등 경제에 큰 파급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부연 설명했다.

장 위원장은 “이번 지방선거 안양시장 출마가 시민이 저에게 주신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무너진 지역경제, 무관심한 민생, 무능한 시정을 시민들이 심판해 달라”고 호소했다.

장 위원장은 안양 출신으로, 2ㆍ3ㆍ4대 안양시의원과 6ㆍ7대 경기도의원을 역임했다. 남경필 경기시사 시절 경기도연정부지사를 지냈고, 지난 대선에선 윤석열 후보 선대위 조직통합본부 안양시총괄본부장을 맡았다. 지난 21일 선관위에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안양=김태영 기자 ktynews@kukinews.com
김태영 기자
ktynews@kukinews.com
김태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