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전문대 뷰티융합과, 비씨포쉬와 주문식교육 협약

영진전문대 뷰티융합과, 비씨포쉬와 주문식교육 협약

‘닥터앤풋반’ 개설…메디컬스킨케어 분야 취업처 개척 탄력

기사승인 2022-04-27 15:58:54
최현겸(왼쪽) 비씨포쉬 대표와 장현주 영진전문대 교무부총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영전전문대 제공) 2022.04.27
대구 영진전문대 뷰티융합과는 27일 비씨포쉬㈜와 ‘닥터앤풋’ 협약반 개설을 위한 현장 맞춤형 주문식교육 협약을 체결했다.

이 대학교 본관 회의실에서 가진 ‘메디컬뷰티 닥터앤풋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협약식에는 비씨포쉬 최현겸 대표, 아름다운 비전 닥터앤풋 김기상 대표, 비씨포쉬 김주태 이사, 영진전문대 장현주 교무부총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 메디컬뷰티 닥터앤풋 반 교육과정 운영을 논의하고 상호 발전에 함께 나서기로 했다.

이로써 올해 신설한 이 대학교 뷰티융합과는 병원 내 입점 브랜드인 ‘닥터앤풋’으로 취업망을 넓힐 수 있게 됐다.

메디컬뷰티는 헤어, 메이크업, 피부, 네일 등 토탈 뷰티에 보건의료를 기반으로 한 바이오 및 메디컬적 접근을 가미한 것으로 아름다움과 건강을 동시에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니즈를 융복합화 한 트랜디 분야다. 

협약반 운영에는 비씨포쉬 미용 및 의료 전문가가 참여해 문제성 발톱관리, 발관리 테크니션, 페디마스터, 페디큐리스트, 드릴스케일링 등의 분야 전문 인재 교육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배기완 뷰티융합과 학과장은 “올해 신설한 학과인 만큼 토탈뷰티를 향한 교육과정을 좀 더 세분화할 필요가 있었는데 닥터앤풋 협약반 개설로 전문인력 양성은 물론 졸업생들의 진로에도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대구=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